자 테스트를 진행하는 가본 스탯입니다

이번에도 하나의 가정을 설정했고 테스트를 통해 맞다는 확인을 했으나, 믿기지 않다면 직접 하셔도 좋습니다

가정. 슬라임은 방어가 렙이 오른다고 바뀌진 않을 것이다


저렙존 슬라임을 통해 어느정도 맞다고 확인하였고, 이를 베이스로 글을 씁니다

저번 계산에서 문제가 되던 방어력.

같은 사냥터 같은 레벨의 몹이라도 방어력 차이가 매 우 크 게 적 용

그렇기에 슬라임을 통해 계산 합니다.

순서대로 슬라임의 레벨

63.   74.    75.    77.   80.   83



순서대로 

70.  87.  91.  95.  97.   101



70 리바이스... 순서.. ㅠㅠ 빼고 생각 합시다


20 밑으론 풀로 꼽는다고 봅시다
20~15 95%
15~10 85%
10~5.  80%
동렙.   75%
+5.      65%
+10.    40%

정확한 값은 조금 틀릴수 있으나, 최대한 근사값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것은 방어에 따른 효율 입니다.

방어구가 아무리 좋아도 어느 선 부터는 효율이 급감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레벨!

그리고 돈을 투자한다면 무기! 무기는 대미지의 최대값을 결정하니 높을수록 좋습니다.

방어력은 어느 선 이상부터는 효율이 급감하니... 판금 법사...크흠... 민첩법사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