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부터 사용한 계정이고, 꾸준히 오버워치하던 계정입니다... 옵치1때 800렙대였고, 경쟁전도 꾸준히 참가했고요 7년 가까이 플레이 하는 동안 채금도 먹어본 적 없는 클린하게 게임하는 편입니다 롤도 매년 명예 5레벨이고요.. 
이 계정에 30만원 쓴 만큼 정말 애지중지 아껴서 사용한 계정인데, 갑자기 올해 초부터 1달에 1번쯤 1일 정지를 먹더라고요.. 최근엔 경쟁 가끔하고 빠대 주로 했는데 양학은 아니었습니다 골~플 친구들이랑 맨날 빠대 몇연패씩 하고 껐어요.. 이메일을 보니 게임플레이 / 행동 관련 사유 라는데 정확히 무슨 내용 때문인지는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2번째 1일 정지 이후로는 채팅도 안쳤습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1일 정지를 3번 먹고 나니.. 갑자기 계정 폐쇄라고 영정을 먹었습니다...
이의제기로 친구들과 게임한 것이 제재가 될 이유냐, 왜 이런거냐고 따져도 이유를 알려줄 수 없다, 그냥 정책 위반 반복으로 영정이다 풀어줄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도대체 제가 뭔 위반행위를 했나 싶어 정책을 암만 뜯어봐도 저는 아무것도 위반한 적이 없습니다.
새로 판 계정으로 빠대 10연승 하다가 영정 먹었다는 글도 봤는데, 저는 오래된 계정으로 빠대 몇연패 박고 영정 먹는게 말이 되나요? 경쟁을 해도 5연패 하다가 1승했는데도요?
오래된 계정에 한정 스킨도 많고 돈도 많이 써서 정말 이 계정 살리고 싶습니다...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