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코드 : RQ2QPF (티어대 : 플5 / 작성자 : 1팀 아나)

힐러 돌리는데 페어힐러가 메르시를 칼픽하길래 설마해서 봤더니 메르시/모이라 만 하는 유저였습니다.
하지만 옵치 6~7년 하면서 이런 유저들을 한두번 만나본 것도 아니고, 팀에 솔져도 있으니 '모이라보다는 메르시가 낫겠다' 싶어서 일단 그냥 진행했습니다.

근데 일반적인 메르시면 팀에 솔져랑 겐지가 있을 때 솔져한테 빨대 꼽는 게 정상이잖아요? 근데 굳이 저 앞에 있는 겐지에게 달려가 겐르시를 했습니다. 그래서 설마 겐지 메르시가 듀오인가 싶어서 그룹초대를 눌러봤는데 팀 전원이 솔큐였습니다.  그 이후에도 계속 죽기만 했습니다.

채팅으로는 계속 "아 내가 너무 앞에 있었네 미안", "죽으면 바꿀게" 등등 자책하는 채팅을 쳤습니다. 팀원들은 아무 반응이 없었습니다. 중간에 한 번 모이라로 바꿨지만 죽자마자 다시 메르시를 했습니다.

게임 끝나고 스탯을 보니 메르시가 16데스 였습니다. 팀 평균 데스가 8~9 데스 였는데 혼자 2배의 데스를 한거죠.
게임 할 때는 그냥 실력이 모자란 메르시인가 싶었는데 끝나고 생각해보니 '연기패작인가?' 싶었습니다.
아무리 플5라도 솔져를 내팽개치고 겐지한테 빨대를 꼽고, 포지션이 이상하게 앞에 있는 등등 말도 안되는 플레이를 하더라구요.

여러분들이 보실 때는 메르시가 그냥 못하는 것 같나요 아니면 연기 패작인 것 같나요?
시간 남으시는 분들은 리플 보고 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