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머에게 들어가는 윈스턴의 총의 데미지가 현저히 낮은 것 같고 이 부분을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개선하려고 생각하고 있다 , 이 작업은 자리야,시메트라,모이라에게 적용 될수도 있다. (빨대 영웅들이 아머에 좀 더 많은 데미지를 넣을수 있도록 하려는 생각인 것 같음)
하지만 아직 생각중이기 때문에 다음패치에 바로 적용되지는 않을 것이다.


2. 바스티온,시메트라,메이등 비주류 영웅은 각자 그들 자신만의 특징과 개성이 뚜렷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균형을 맞추기 매우 어렵고 주류 영웅의 역할을 하기위해 버프해버린다면 심한 OP영웅이 될 가능성이 있다.


3.메르시는 우리가 봤을때 현재 좋은 영웅이다.(해외 포럼에서 메르시의 개선에 관한 주제가 반이 넘을정도로 뜨거운 반발이 계속 되고있는데 그것에 관한 반박을 하는 말 인듯)


4.역할별 매칭은 적용하기 힘들다. 매칭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의 문제도 있지만(특히 딜러 모스트유저들), 그것 보다도 젠야타,브리기테,로드호그,자리야가 탱커나 힐러 포지션 대신 딜러 포지션으로 쓰일때도 있고 솜브라가 한때는 힐러 포지션으로 쓰일때가 있는등 각 영웅의 역할군이 뚜렷해진다면 이러한 장면을 보지 못할 것이다. 


+) 리퍼의 그림자 밟기 역시 나중에 개선해볼 생각이다. 하지만 트레이서의 점멸처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뒤로 파고 들수있는 암살자형 스킬로 사용될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유저들의 리퍼에 관한 피드백을 수용한 듯)

오역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출처 오버워치 해외 포럼 : https://us.forums.blizzard.com/en/overwatch/t/goodman-talks-about-nerfs-and-buffs-updated-with-new-video-about-this-topic-ironic/292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