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브리기테는 힐러다. 브리기테의 핵심은 적의 위협적인 스킬과 궁을 캔슬시키면서 아군의 스킬상 이득을 보면서 아군과 같이 킬을 내는 것이다.


1. 방어구 사용법.

결론부터 말하자면 방어구는 치명상 위주로 방어구를 주면 된다.

1) 방어구는 아무 생각없이 미리 주면 안된다. 예를들어 루젠브일 때 젠야타에게만 준다면 죽지는 않겠지만 효율이 떨어진다. 상대가 고츠일때는 보통 포킹에 맞아서 죽기보다 앞라인 힘싸움에서 죽기 때문에 자리아, 디바, 라인, 루시우에게 주는게 더 효율적이다. 

2) 방어구 사용은 상대방의 조합을 보고 다르게 줘야한다. 예를들어 상대가 위도우, 한조라면 탱커는 헤드를 맞아도 죽지 않지만 200짜리 힐러는 헤드맞으면 사망이기 때문에 미리 힐러에게 주고 훅이 빠졌을 때 탱커에게 주는 게 좋다. 
  
특히 아군 힐러을 노린다면 젠야타에게 먼저주고 아나에게는 방어구보다는 방밀을 쓰는게 아나에게 수면총각이나 딜각을 더 줘서 물러온 딜러가 죽는다.
 
3) 가장 좋은 방어구 사용은 딸피되면서 죽기 직전에 살리면서 스킬이 교환되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다. 

예를들어 방밀거리가 되지 않은 곳에서 아군이 트레에게 죽기직전이라면 방어구를 주고 아군 딜러가 때리거나 도리꺠 투척해서 역행이나 점멸을 빼주면 방어구는 4초고 역행은 12초이다. 그러면 12초동안 트레이서가 물러오기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스킬 교환 이득을 보면 그 영웅은 딜각을 만들 수 있는 스킬이 없기 때문에 쿨이 돌아오기전까지 생존력이나 딜량이 안나올 수 밖에 없다.


결국 스킬교환으로 이득을 보면 된다는 것이다.


2. 방밀 사용법.

초반 한타에서는 서로 궁이 없기 때문에 방밀 포커싱이나 살리기 위한 방밀를 쓰면된다. 그러나 결국 캐어용이던 공격용이던 방밀이후 포커싱이 되야 한다.


상대 궁을 캔슬시키는게 가장 중요한데 거의 모든 영웅이 궁을 쓸 때 방밀을 쓰면 캔슬이 된다. 궁캔슬은 일단 궁카운트가 되야한다. 이때쯤 누가 궁이 있는지 알아야 방밀을 아끼고 궁을 쓸 때 캔슬시킬 수 있다. 그런데 여기서 한발자국 더 나아가면 상대가 궁을 쓸 때 방밀을 막기 위해 주방아니면 그외 다른 스킬을 쓰고 몸빵을 하는 경우가 있다. 이것또한 계산하면서 방밀을 아껴야 한다.

정리하면 

1. 궁 카운트

2. 방밀 거리

3. 궁 캔슬을 못하게 하는 스킬 쿨타임 확인



3. 또리깨 투척


1. 고지대를 못먹게 하는 용도 

2. 낙사각

3. 호응 못하게 하는 용도(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