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는 정말 망해버린 오버워치가 좋아 라스트 댄스 추고 있는 라탄이라고 합니다.


현재 저희 팀 인원은 40명 있으며, 고무적인 건 유령회원이 없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팀 내 자체적으로 2팀을 만들어, 마스터 이상의 실력자들로만 주 4회 오후 8-10시 스크림을 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1팀: 화, 목, 토, 일) / (2팀: 수, 금, 토, 일)

따라서 월요일 제외 매일매일 마, 그마 스크림을 잡아 진행 중입니다. 
(3팀 다이아팀도 최근 구성하여 주 1회 다이아스크림도 진행중입니다)
( 매일을 마스터 이상의 찡찡이 없는 착한 사람들로만 매일 한 팀에 평균 후보가 약 2~3명 정도 나오는 인원으로 2팀이 스크림이 매일 이루어지는 곳은 지금 오버워치판 어디에도 없을 거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혹시나 만약에 있다면 리얼 리스펙합니당 ;)
 
          ※라탄의 최종병기팀

1. 매일 팀 스케쥴을 올려놔 확인 할 수 있게합니다.

2. 테스트생 필독사항
→ 저는 테스트생들보다 팀원이 200배는 소중합니다. 이런 제 마인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오지 않으시면 됩니다.
   테스트생 합격률이 20%가 안됩니다. 그만큼 가볍게 와보셔야 게임중에라도 쫒겨나실 수 있으니 열심히 해보시려는 분만 와주시길 바랍니다.

3. 피드백.
→ 보통 10시 스크림이 끝나면 30분정도 리플레이를 보며 경기를 뛴 선수들끼리 아쉬웠던 점을 이야기 나누고, 어려운 문제가 생긴다면 코치님들(현역코치님, 전 프로, 준 프로 게이머들) 피드백을 해주고, 코멘트도 남기어 좀 더 전문적으로 오버워치 공부를 합니다.

4. 스크림영상
→ 선장인 저는 매일 2팀 모든 스크림을 선수&감독으로 참가하여 스타팅멤버, 조합들을 정해주고 모두 영상으로 녹화, 그날 MVP까지 선정하여 기록을 남겨둡니다.

5. 개인스케쥴관리
→ 직접 1:1로 매주 다음주 스케쥴을 보내 참가날을 받아 스케쥴관리를 하고있습니다. 
많이 귀찮긴 하지만 이래야 참가율이 높기 때문에 이렇게 스케쥴관리를 합니다.



모집조건.
- 메인탱커, 메인딜러
- 경쟁전 점수: 3400~4400 (점수미달도 열정이 있다면 지원가능)
- 참가율: 오후 8~10시 주에 최소한 3~4회는 참가하실 수 있는 분 이셔야 합니다.       
(테스트생 합격률이 20%가 안됩니다. 그만큼 가볍게 와서 텟 보셔도 경기중에라도 PP걸고 쫒겨나실 수 있으니 열심히 하려는 분만 와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만들었지만 제가 참 인복이 좋아 좋은 사람들만 만나 좋은 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좋은 사람들 많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가입, 스크림 교류 문의 디스코드: 라탄소년단#3106
친추 주시고 DM으로 문의 주시면 반갑게, 살갑게 맞이 하겠습니다 ;)
 
최종병기팀 가입& 스크림교류문의
오픈톡방 좌표
https://open.kakao.com/o/goNOPzz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