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여름 OGN APEX 대회와 이런저런 아마추어 대회를 출전하고자 준비 중에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팀과 동료 선수를 신뢰하고 함께 팀으로 발전하고 활동하고 싶은 선수들은 누구나 환영입니다.

 

저희 팀은 엄밀히 스폰서를 받는 팀으로서,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에 대해 경험은 없으시더라도 확실하고 확고한 의지를 겸비하심으로서 성실하게 팀 일정에 참가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고상호 간의 의견이 오가는 기회 (피드백) 가 빈번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를 잘 수용 하시며이를 기반으로 잠재력을 발산할 수 있는 게이머를 최고의 인재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잠깐의 동경심과 프로게이머의 외적인 부분만을 고려하시고 반짝 도전해보시려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하도록 하겠습니다.

 

팀에서는 스트리밍 팀과 미디어 팀도 존재하여 프로게이머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MCN 기업으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각종 미디어 활동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팀 유튜브 채널 및 생방송 스트리밍 관련 지원들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게임팀 UNBALANCE 팀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중 입니다.

 

팀 스폰서의 경우는 미디어에 관련해서 마련이 되어 있으며, 현재 게이밍에 관련 된 장비 스폰 등도 논의 중에 있습니다. 합숙 스폰서도 4월에서 5월 즈음 논의 후 바로 마련 할 예정이며, 프로팀이 여러 팀이 있는 관계로 어떤 팀이 합숙에 들어갈지에 대해서는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폰서와 접촉 중입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최종 합격 후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 전형 

 

1: 제출 서류 검토

2: 보이스 프로그램을 통한 토론식 면접

3: 게임 테스트

 

지원 자격 및 지원서

 

메인탱 (라인하르트를 기반으로 올라운더 성향을 가진 플레이어) 2, 서브탱커 (자리야, 윈스턴, 디바를 주축으로 수비 영웅까지 활용 가능한 올라운더 성향을 가진 플레이어) 서브힐러 (아나, 젠야타, 메르시 세가지 영웅 중 2가지 사용이 능한 플레이어) / 본 시즌 4300점 이상 / 브리핑에 능한 활발한 성격 (선수들 간의 사이가 원만하고 좋은 편입니다.)

 

(프로게임팀 활동 등이 있었거나대회 실적이 존재하는 유저는 경쟁전 점수 저현상을 고려합니다이 외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경우 팀 활동과 프로게이머 지망에 대한 부모님 동의를 필수적으로 받으셔야하며, 차기 APEX 대회 시기에 근접하여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Cluster Gaming 테스트 전형에 응시 중 일 때는 타 팀에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

 

1. 이름 :

 

2. 경쟁전 점수 : (시즌 1 최고점/시즌 1 종료 최종 점수/시즌 2 최고점/시즌 2 현재 점수/시즌3 최고점/시즌3 현 점수)

 

3. 디스코드 아이디 :

 

4. 배틀 태그 : ( : 홍길동#1234)

 

5. 생년월일 :

 

6. 온라인 상 분쟁 및 논란 언급 여부

 

7. 주 포지션 : (올라운더는 한 번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8. 부 포지션 :

 

9. 모스트 영웅 (3) :

 

10. 연습 시간대 :

 

11. 개인 휴대전화 번호 :

 

12. 경력 : (타 게임 아마추어 및 프로 경력오버워치 프로팀아마추어팀대회 경력 등을 모두 기재해주세요.)

 

13. 거주지 : (오프라인 경기 참가의 문제가 존재합니다현재 한국의 모든 E스포츠 경기장은 서울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수도권 지역이 아니신 분들은 매 오프라인 경기 때마다 서울로 오셔야 합니다수도권 기준 ~ ~구 까지만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4. 자기소개 : (자유롭게 본인을 어필해주시면 됩니다.)

 

 

                                          -------------

 

저희 Cluster Gaming 팀에서 함께 프로게이머의 꿈을 펼치고 싶으신 게이머 분들은하단에 위치한 양식을 성의껏 작성해주신 뒤 ppomes@naver.com 으로 지시문인 괄호 내용을 지우시고 발송해주시면 팀원 및 코치진 간의 심사를 거친 후 개인 휴대전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출 하신 개인 정보는 오직 실력 검증 및 신청 절차에만 이용이 되며모집 절차에서 탈락하실 경우 모든 정보를 파기합니다.)

 

 

감사합니다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리며함께 프로게이머의 꿈을 펼쳐갈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궁금증은 카카오톡 아이디 williampark1225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