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주관으로 생각한 밸런싱.

1. 라인하르트의 패시브 추가.
현재 라인하르트는 패시브가 없음. 그러니 라인하르트에게 쓸만한 패시브를 주자는 주관.

예) 
'에너지 차지' (패시브)
-기본공격 및 화염강타에 의해 적을 타격한 횟수만큼 에너지를 축적하며 라인하르트 방벽 실드가 파괴되었을 때 1.5초 후, 축적된 에너지를 소모해 방벽 실드를 복구한다. 에너지 축적 최고치는 2000이다.
[ 기본공격 1타(30) + 화염강타 1타(50) = 에너지 80 축적 >> 방벽 파괴시, 1.5초 후 축적된 에너지를 소모하여 방벽량 80 복구 ]

이 패시브로 인해 방벽이 파괴되었을 때, 일부 혹은 전체 방벽량을 1.5초의 딜레이는 있으나 빠르게 수복할 수 있어서 빠르게 방벽을 들 수 있게 만드는 패시브이다. 그러나 기본공격과 화염강타로 다수의 적을 타격하지 않는 한, 에너지 축적량이 적어 많은 방벽량을 얻을 수는 없는 기능임으로 방벽이 파괴되기 전에 최대한 화염강타로 원거리 타격을 많이 가해 에너지 축적을 쌓아두는게 좋을 수도 있다.
방벽 파괴가 아닌 이상에는 발동되지 않으니 방벽을 최대한 파괴 당하지 않고 에너지를 축적시키면서 방벽을 회복하고 막는 플레이도 좀 더 유연하게 해야될지도 모른다.


2. 체력 게이지 변경.
현재 라인하르트의 체력 게이지에서 노랑색 게이지인 방어구를 300, 체력을 200으로 변경.

방어구 비율이 더 높음으로서 피해감소 효과 덕에 더 많은 데미지에서 좀 더 오래 버틸 수 있게 된다.
대부분 근접에 포텐셜이 집중되어있는 라인하르트에게 더욱 단단한 몸체를 주자는 주관이다.
애초에 디바, 윈스턴 등의 돌진형 탱커들과 체력이 비슷하지만 기동성의 차이로 인해 더욱 약해지는 몸체를 보완하자는 의견으로 생각한 것이다.
이로 인해 돌진 스킬 사용 중에도 좀 더 버틸 수 있게 될 것이다.


3. 돌진 스킬의 개선.
현재 돌진은 취소가 불가능하고 방향전환은 어느정도 가능하나 거의 일직선으로 돌격하는데, 이를 돌진 중 취소를 가능하게 만들자는 주관.
기본공격 혹은 우클릭을 눌러 돌진 중 취소하고 바로 기본공격 혹은 방벽 실드를 드는게 가능하도록 하는 방향.

이는 돌진 중 자신의 실수를 빠르게 취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것이며 돌진 > 취소 > 기본공격이라는 돌진이 빗나가도 취소함으로서 근처 적을 기본공격인 망치로 유연하게 태세를 바꿔 공격이 가능하도록 하여 돌진이 빗나감에 있어서 생기는 딜로스를 조금 적게 만들어줄 것이다.
또한 돌진 중 취소하여 바로 방벽을 들게 할 수 있는 것으로 돌진을 하다가 아군이 위험할 때 바로 취소하며 방벽을 드는 것으로 아군 케어에 더 기여할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다.
물론 돌진 중 취소인 만큼 쿨타임을 돌아가게 해야겠지만 돌진으로 쭉 나아가 낙사하는 일도 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