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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10:49
조회: 935
추천: 3
트레 너프 방식은탄창 떨구든, 장전속도를 늦추든, 대미지 직접 감소하든 직접적인 방식은 고인으로 박히면 다시 빠져나오기 힘들고 정확하게 너프 때리기 애매해서 다른 영웅을 손보든 트레를 다른 방식으로 너프 때리는게 맞다고 봄
마음 같아선 맵을 좀 리워크 해달라고 하고싶은데, 패치 느린 고오급시계에서는 절대 구경할 수 없는 일이니깐.. 다른 영웅을 손본다면 적의 이동기 제압, 스킬 불가를 더 늘리거나 트레가 더 날뛰기 쉬운 윈디를 손보거나 트레를 너프한다면 아래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든 둘을 선택하든 해서 -전투를 진행할수록 점멸 쿨타임이 늘어남 -일정시간 안에 점멸을 많이 사용하면 역행에 쿨타임이 걸림 목격자가 없으면 암살자라는 컨셉은 없애고 제대로 암살자 컨셉을 만들어주는 식으로 손 봐주면 트레 혼자서 멱살캐리는 힘들다고 보는데 어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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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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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족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