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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4 1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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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전 픽 포함 여러 건의사항 의견제시시스템 건의 히오스 처럼 케릭터별 레벨(숙련도)가 따로 생기고 그 합계가 총 레벨이 되도록 변경. 딜러(공격군과 토르 바스등을뺀 수비군)들만 픽 가능하고 따로 벨런스가 조정된 전용 모드를 개설하여 빠데, 경쟁전에서 딜러를 하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킴. 실시간 신고, 처벌이 힘들어 비호감유저를 다시 매칭되는 경우가 많기에 하루동안 특정 유저를 비선호하여 같은 팀이나 같은 게임으로 매칭되지 않는 시스템을 마련 경쟁전 시스템 개선 개인 경쟁전과 팀 위주 경쟁전으로 나누어 진행. 개인, 듀오랭크전 주, 부 역할군(부 라인 선택하지 않아도 가능) OR 자유 역할군을 설정하여 매칭. 딜러(공격수, 수비수 포함) 탱커(돌진군) 힐러(시메 제외 지원가) 2 : 2 : 2 를 기본으로 매칭하나 다른 역할군의 영웅으로도 팀원과의 소통하에 변경할 수 있음 또한 같은 역할 군 내에 최고 선호 케릭터가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매칭. 수비군 주 포지션은 2명이상 겹치지 않게, 원챔 위주 플레이어는 한 팀에 2명 이상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매칭 선택창 UI에서 타 유저의 해당 역할군 케릭터들의 프로필과 레벨 등을 단순화 시킨 평가표를 간단히 표시 유저 레벨 50을 찍고 해당 역할군의 과반수 케릭터들을 약 1시간 이상 씩 하고 총 합 5 시간이 넘어야 경쟁전 매칭 가능 팀 위주 경쟁전 5인 파티는 매칭이 불가. 2~4인 파티 팀원끼리 주 역할군이 2개 이상 중복되지 않게 해야 매칭을 잡을 수 있음. 6인 파티 전원 자유 픽 빠른대전 2 : 2 : 2 기본 매칭을 적용, 최소한의 실력 평점을 맞춤 게임이 끝난 후 재 시작 대기 시간이 줄며 공 수 교대 된 같은 맵이 다시 나오지 않고 2가지 각기 다른 맵과 모드 중 투표를 통해 다음 게임을 결정. (게임이 끝난 후 같은 맵과 모드를 다시 하는건 너무 지겨우며 그 방을 나가더라도 다시 같은 방에 매칭될 확률이 너무 높음) 아케이드 데스매치 선호되는 특정 케릭터(맥크리, 겐지, 정크렛)등의 케릭터들의 데스매치 전용으로 벨런스 패치. 무작위 영웅도 환영 케릭터 선택 대기 시간이 없어지고 무작위 영웅이지만 전체적으로 기본 2 : 2: 2가 맞춰진 상태로 시작, 유지 하도록 함 팀 데스메치 죽은 아군 케릭터의 차기 리스폰 지역을 볼 수 있게 변경 하여 자연스럽게 팀끼리 뭉치도록함. 댓글과 토론 환영합니다. 번역해서 레딧에도 올리고싶지만 능력이 안되서 안타깝네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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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렌을죽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