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시즌은 탱커하는 물그마(그마달고 마딱이에서 놈)입니다. 전시즌에는 힐러로갔었고 전전에는 딜러.

뭐 그냥 꼴리는거 잡고 경쟁돌리는 유저입니다.


요즘 트롤.패작.핵.어뷰징.대리.버스하는 유저들이 많아지면서 정상적인 유저들이 많이 떠났습니다.(저도 시즌이 지날수록 경쟁전 플레이시간이 줄어들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유저들의 전체적인 실력이 하향평준화된것같네요.


뭐 잘하는 최상위구간은 그들만의 리그라서 점점 잘한다지만(고인물화됬음) 평균적인 유저들의 수준이 매우매우 떨어지고있습니다.


요즘 경쟁전에서 만나는 유저들중에 궁카운팅능력을 가진유저를 본적이 없네요. 3.4시즌만해도 핵이 판졌지만 다이아유저들도 상대팀 궁게이지카운팅 90%오차범위로 하는 유저가 많았습니다(특히 힐러.탱커유저)
저도 고인물을 넘어서 썩은물이 된건지 상대플레이만 봐도 저새끼 궁있네라는걸 바로 알아냅니다. 혹은 아군힐러궁게이지로 적팀 딜러궁게이지를 카운팅하기도하구요.
뭐 이건 모든영웅을 일정수준의 숙련도를 가지고있어야되고 경기흐름을 볼줄알아야하기에 어렵다고 쳐도...


아군 궁사용법이라거나 궁각.혹은 진입각도 못보는 애들이 넘처납니다. 솔져궁을쓰고있는데 거기다가 발키리쓰고 날라가는 메르시충.2명잡은후 아군딜러가 궁쓰곷한타정리하는 타이밍에 나노강화제 넣는 아나충.아군에 솔리라서 들어오는거 먼저 잡고뛰어야되는데 그냥 보이면 뛰는 원숭이새끼.리필궁이라는걸 모르는 디바충.궁교환이라는걸 모르는 겐지충.딜러한명짜르고 진입하는 돌진조합에서 아탸옆에서 멍때리는 멜시충.보이스안쓰면서 포커싱에 부조화도 안달아주는 빡빡이새끼.
땅따먹기라는걸 모르는 화물운전만하는 탱커들
프리딜 포지션이라는걸 모르는 딜러들
힐우선순위를 모르는 힐러들



1시즌때 거의 200시간동안 경쟁돌렸고 3시즌까지 3자리수만큼 게임을 했지만 4시즌 5시즌이 들어가면서 100시간도 안돌리고 6시즌에는 50시간도 안돌였구요. 이번시즌은 배치보고 점수박제용으로만 게임돌릴정도로 정내미가 떨어지고 수준딸려서 안돌립니다.

빠대6인큐해서 랭커그마들이랑 빡겜하는게 더 잼나는 요즘입니다.....
다른겜 할게없어서(히오스하지만 10판하면 질림) 옵치하는거라 크흠




님들은 빠대VS경쟁 어느게 더 빡겜이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