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5KD6IoqBeB0

※ 참고 영상

https://youtu.be/dL-iH1Z7Pdk

[파티 구성]



※ 뱃지: HP+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

L 오니 쥬지로 (10062): 스킬 부스트+, 리더 체인지 내성&스킬 지연 내성×2, 웨딩 커터의 신부 유우리의 반지 (7389)
S 호담의 황귀 오우키 (6672): 바인드 내성+, 대미지 상한 개방, 파이링의 화염 열매 (9611)
S 천갈기 메탈 안타레스 (9997): 대미지 무효 관통, 대미지 상한 개방, 광대버섯의 하바리움 (7376)
S 천갈기 메탈 안타레스 (9997): 대미지 무효 관통, 대미지 상한 개방, 메비우스 브레스 (9020)
S 천갈기 메탈 안타레스 (9997): 대미지 무효 관통, 대미지 상한 개방, 아마코즈미 (5875)
H 해양 공학과 씨 울프 (9913): (없음), 스킬 지연 내성×6, 실비아의 모자 (10227)

※ 유우리의 반지는 올리아 어시스트 진화 (작화의 마도서 or 올리아의 목걸이) 또는 푸른 꿈의 마도사 로즈마리 (6930)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물버트 라인업 포기하고 팀 HP 강화 무기 올려서 아예 안정성 보강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오우키는 매 턴마다 드롭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몬스터로 대체 가능합니다. 단, 대체할 경우 딜량이 많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 광대버섯의 하바리움은 백로의 새 신부 뇌신의 반지 (7404), 타이푼 (개폐식 안전장치 부착 초기 개량형) (10035) 같은 팀 HP 강화 2개 이상에 추가 공격 무기로 대체 가능합니다. 타이푼이 상위 호환입니다. 유리샤를 포기하면 다른 팀 HP 강화 2개 이상 무기로 대체 가능합니다.

[택틱]

※ 메탈 안타레스는 루프로 돌아가며, 메탈 안타레스 사용 후 관통이 깨지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 잠금은 오우키로 해제합니다. 2층부터 그냥 루프로 돌아가도 상관 없습니다.
※ 편한 파티이긴 한데 억까가 다소 있습니다. 많이 돌아보면서 이런 패턴에는 어떻게 해쳐나가야 할지 데이터를 쌓아가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1층: 오니 스킬 진화, 메탈 안타레스 3기 모두 스킬 진화, GS 씨 울프 변신, 파이링 열매 쓰고 관통 → 메탈 안타레스 쓰고 관통

2층 (발키리 CIEL 제외 전원 처음에 GS 씨 울프 사용)
- 제우스 기가: 오니 쓰지 않고 5번 나눠서 처리
- 헤라: 초근성 제거 후 안타레스 어시스트 3개 모두 쓰고 파이링의 열매, GS 씨 울프 사용
- 아테나: 2번 나눠서 처리
- 발키리: 잡을 때까지 딜 반복. HP 50% 이하일때 버프를 날리는 패턴이 있기 때문에 GS 씨 울프는 버프 날리는 패턴 본 뒤에 쓰는 쪽이 좋음

3층
- 키오: 오니 쓰지 않고 딜 반복. 초근성 제거 후 턴밀 패턴이 있기 때문에 불 6개 남겨둔 상태에서 딜 반복하는게 좋음 (2턴간 대미지 흡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흡수 턴 동안에는 불 6개만 지우면서 불드롭 비축하는 것도 좋음)
- 이나: 2번 나눠서 처리
- 세리카: 4턴간 1콤보 후 한방에 처리
- 아키네: 2번 나눠서 처리
- 쿄우리: 3번 나눠서 처리

4층
- 물미르: 4번 나눠서 처리
- 목미르: 초근성 제거 후 오니 or 유우리 반지 사용
- 빛유리샤: 오른쪽에 회복 5개 모은 후 어시스트 무효 모두 회복하면 2번 나눠서 처리
- 물알버트: HP 50% 이하일때 유우리 반지 사용
- 불알버트: 3번 나눠서 처리
- 목유리샤: 20% 정도 남을 때까지 깎다가 추가타 포함해서 처리하거나 근성 빠지기 직전까지 깎은 후 처리

5층: 닐오캄은 처음에 GS 씨 울프 쓸 수 있으면 2방 처리 가능. 그 외는 딜 반복하면서 흡수 타이밍에 오니나 유우리 반지 사용

--------------------------------------

억까가 좀 있긴 한데 경험치로 메울 수 있을 것 같아서 한동안은 이걸로 레어 드래곤 좀 캐야겠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