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퍼즐 앤 드래곤에 '귀멸의 칼날' 콜라보가 복각합니다.

※ 특설 사이트 링크: https://pad.gungho.jp/member/collabo/kimetsu/2312/

- 일정: 2023년 12월 22일 10:00 ~ 2024년 1월 8일 09:59

- 마법석 7개로 1회 굴릴 수 있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가 등장합니다.

이번 복각으로 총 12개의 캐릭터가 추가되었으며, 일부 기존 캐릭터에 진화가 추가되었습니다.

※ 궁극진화(+어시스트 진화) 추가: 탄지로, 네즈코, 젠이츠, 
※ 초궁극진화(+어시스트 진화) 추가: 이노스케, 렌고쿠
※ 어시스트 진화 추가: 기유, 시노부, 카나오, 타마요, 사비토&마코모, 우로코다키 사콘지, 하가네즈카, 엔무

- 몬스터의 상향 및 진화 정보는 12월 21일 중으로 적용되었습니다.

※ 신규 진화 정보: https://pad.gungho.jp/member/collabo/kimetsu/2312/evo.html
※ 상향 정보: https://pad.gungho.jp/member/collabo/kimetsu/2312/adjust.html

- 이번 콜라보에는 신규 각성인  '음의 가호'가 적용됩니다. '음의 가호' 아이콘이 표시된 던전에서는 '음의 가호' 각성을 가진 몬스터의 파라미터가 대폭 상승합니다.



- '마법석 1개+귀멸의 칼날 에그'는 콜라보 개최 기간 중 단 한번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BGM 해금 몬스터는 '토키토 무이치로'입니다. 해당 몬스터는 콜라보 기간 동안 단 한번만 구매할 수 있는 마법석 30개가 포함된 세트 상품 구입으로 확정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정권을 구매할 경우 덤으로 이벤트 메달 (블랙) 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드롭스킨 해금 몬스터는 츠유리 카나오와 칸로지 미츠리 입니다. (두 몬스터 모두 확정권은 판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스페셜 던전에 '귀멸의 칼날' 콜라보 던전이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에서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캐릭터의 파라미터가 상승하며, 던전에서 드롭하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을 모아서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교환을 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상급 플로어를 최초로 클리어 할 경우 '개최 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페셜 던전에 '귀멸의 칼날 [고정팀]' 던전이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미리 설정된 고정팀으로 진행하며 각 층마다 최초 클리어 보상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모든 층을 클리어 할 경우 '개최 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를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전에 클리어 했을 경우 최초 클리어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스페셜 던전과 3인 협력 던전에 '한텐구 강림'이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귀멸의 칼날 콜라보 캐릭터의 파라미터가 상승하는 던전으로, 보스로 등장하는 한텐구는 확정으로 드롭합니다.

또한, 스페셜 던전의 한텐구 강림을 최초 클리어 할 경우 '클리어 보상! ★7 이상 확정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와 대전 아바타 '카마도 탄지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전 아바타 '카마도 탄지로' 정보]



스킬: 1턴간 불과 물속성의 공격력이 2배

[한텐구 몬스터 정보]



스킬: 1턴간 최대 HP가 반감
1턴간 대미지를 80% 경감

리더스킬: 3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격감, 공격력이 26배, 3콤보를 가산
악마 타입의 HP가 1.1배

- 스페셜 던전과 3인 협력 던전에 '귀멸의 칼날 콜로세움' 던전이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귀멸의 칼날 콜라보 몬스터의 파라미터가 상승하는 던전이며, '어시스트 무효' 특수 룰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귀멸의 칼날 콜라보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해서 던전에 진입할 경우 드롭률이 100%로 보정됩니다.

스페셜 던전의 귀멸의 칼날 콜로세움을 최초로 클리어 할 경우 우편을 통해 '이벤트 메달 (블랙)'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에그에서 등장하는 '코테츠'를 리더로 편성하여(헬퍼는 제외) 귀멸의 칼날 콜로세움을 클리어 할 경우 최초 1회 '요리이치 영식'을 우편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요리이치 영식 몬스터 정보]



스킬: 2턴간 6콤보를 가산, 드롭판이 7×6이 된다.
2턴간 속성 흡수와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 스페셜 던전에 '귀멸' 칭호 챌린지가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고정 팀&타임어택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초 클리어 할 경우 우편을 통해 칭호 '귀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콜라보 개최 기간 동안 로그인 스탬프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기간 동안 로그인 하는 일 수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 목록]

1일차 로그인: 개최 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
2일차 로그인: 타마도라 50개
3일차 로그인: 킹 다이아 드래곤 25개
4일차 로그인: 초 루비 드래곤 10개
5일차 로그인: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
6일차 로그인: 슈퍼 노엘 드래곤 10개
7일차 로그인: 잠재 타마도라☆대미지 상한 개방 2개
8일차 로그인: 무지개피 10개
9일차 로그인: 잠재 타마도라☆칸 해방 10개
10일차 로그인: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

※ 로그인 기준 시간은 오전 10시이며, 보상은 로그인 시 메일로 전달됩니다.

- 콜라보 기간 중 최초 로그인 할 경우 '혁작의 아이 카마도 탄지로'를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 콜라보 기간 동안 몬스터 교환소에서 '액소의 가면' 등 다양한 몬스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와중에 드롭스킨 확정권 안파는거 열받는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