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본 퍼즐 앤 드래곤에 신규 테크니컬 던전 '재림의 초성 (초중력)'이 추가됩니다.

○ 테크니컬 던전에 추가는 4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미지의 신성 던전의 '업염의 백룡' 던전을 클리어 할 경우 해금됩니다.

○ 첫 플로어 '연신의 백룡'은 클리어 할 때마다 많은 양의 랭크 경험치와 경험치 스톡, 코인, +포인트 297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미지 경감+류 잠재 타마도라가 속성 랜덤으로 2개 드롭되며 그 외에 다양한 잠재 타마도라가 드롭됩니다. 추가로 보스는 자신의 휘석을 확정으로 드롭합니다.

○ 연신의 백룡 플로어를 최초 클리어 할 경우 우편으로 '마법석 85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칭호 '신 「백식」 챌린지'가 등장합니다.

○ 기간은 4월 5일 18시 ~ 4월 30일까지 입니다.

○ 해당 던전은 연신의 백룡이 1인 모드 한정+타임 어택 형식으로 된 던전으로, 35분의 제한시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 해당 던전을 최초 클리어 성공할 경우 우편으로 칭호 '백식 (자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몬스터 교환소에 신규 몬스터 '연신의 백식룡 백련홍'이 등장합니다. 해당 몬스터의 교환을 위해서는 대상 몬스터가 모두 필요합니다.

※ 연신의 백식룡 백련홍은 갓페스 등의 에그에서도 입수할 수 있습니다.

4. 4월 5일 12:00 ~ 4월 19일 11:59의 기간 동안 레어 에그 '환화가 페스'의 라인업이 후반으로 교체됩니다.



○ 라인업에는 디지를 포함한 환화가 시즌의 몬스터와 함께 신규 몬스터 '연신의 백식룡 백련홍'이 라인업에 포함됩니다.



○ 연신의 백식룡 백련홍을 최초 입수할 경우 백식룡의 BGM 세트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화가 페스 후반 개최 기간 동안 한번만 구매할 수 있는 마법석 30개가 포함된 세트 상품 구매로 확정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확정권을 구매할 경우 덤으로 이벤트 메달 (블랙) 5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샌드 아트 환화가 라이르의 교환 라인업이 후반 라인업으로 교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