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94.jpg





애플 기종으로 하시는 분들에겐 슬픈 소식입니다.
마법석의 가격이 올랐습니다. ㅠㅠ 위에 보시는 대로 올랐습니다.
가격 인상은 10월 18일 금요일, 즉 오늘부터입니다. 우리나라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것만 있으면 심심하니까 일본 게시판 글 번역해봤습니다. 오역, 의역도 많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ㅠㅠ



104: iPhone774G 2013/10/18(金) 05:04:35.58 ID:ogu+aplX0

85개에 5800엔이 됬잖아


105: iPhone774G 2013/10/18(金) 05:05:40.61 ID:ssqHp9sU0

우와, 정말. 벌써 가격 올라있네


106: iPhone774G 2013/10/18(金) 05:06:45.91 ID:DT/ZhLTT0

5시 이후로 올랐나 보군


111: iPhone774G 2013/10/18(金) 05:09:03.76 ID:ssqHp9sU0

1세트 사는 것도 가격이 오르다니・・・


112: iPhone774G 2013/10/18(金) 05:09:15.09 ID:13PQnT2g0

진짜 올랐다www


121: iPhone774G 2013/10/18(金) 05:13:52.45 ID:2JGhQuk40

법석 저금해둔 나에게 사각이란 없다
no title


122: iPhone774G 2013/10/18(金) 05:13:59.04 ID:ODKl+lg80

이거, 당연히 타격 클텐데...

5200엔짜리도 과금하기 꺼리는데


124: iPhone774G 2013/10/18(金) 05:14:25.76 ID:6J3tev7u0

Apple 스토어의 가격 오른다고 말한게 어제였는데


128: iPhone774G 2013/10/18(金) 05:15:13.58 ID:13PQnT2g0

법석을 소중히 할 중요한 기회다


137: iPhone774G 2013/10/18(金) 05:21:55.85 ID:tJLZQsV60

안드로이드는 법석 1개에 99엔이고, 85개에 5200엔이었지?
그럼 iOS의 1셋 가격도 조정된거 아냐?


148: iPhone774G 2013/10/18(金) 05:25:10.51 ID:8DZxTZp/0

법석 1개에 100엔인가
85개에 5200엔인게 싸보여서 신기하네


170: iPhone774G 2013/10/18(金) 05:35:08.23 ID:hVwFSr+v0

글쎄, 애플 제품이 한참 전에 환율 변동 땜에 가격이 올라서 타이밍이 절묘하다기보다는 오히려 늦은거 같은데


482: iPhone774G 2013/10/18(金) 07:22:11.74 ID:jR3UkQHO0

법석 단가
마법석1개=100엔
마법석6개=85엔 
마법석12개=83.3엔 
마법석30개=76.6엔 
마법석60개=73.3엔 
마법석85개=68.2엔 

이런거 같네


488: iPhone774G 2013/10/18(金) 07:23:53.82 ID:v1IQS4Iji

>>482 
1셋트 사면 전보다는 한 10개는 손해보잖아...


489: iPhone774G 2013/10/18(金) 07:23:57.70 ID:uxRve0vN0

>>482 
겅호 욕하는 녀석들이 왜이리 많지
Apple쪽 문제인데
겅호가 다음에 어떻게 할지는 지켜봐야 하겠지만, 이번에는 깔 곳을 잘못 골랐어


499: iPhone774G 2013/10/18(金) 07:26:30.82 ID:5tofnzhj0

가격 이렇게 되도 너희들은 살 거 잖아 
이건 매일 찔끔찔끔 가는 안전운전식 운영의 결과로 보이는데?
(이 부분은 잘 몰라서 의역했습니다. ㅠㅠ)

504: iPhone774G 2013/10/18(金) 07:26:55.24 ID:G/L8I2WB0

법석 가격 조정은 나중에 겅호에서 한다고 써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라
지금 법석 필요한 사람들은 자신의 무른 판단력을 탓하고
어제 가격 오를거 알고 미리 산 사람도 잔뜩 있다고


529: iPhone774G 2013/10/18(金) 07:32:24.29 ID:N8tjuhQAi

너희들 500엔 내고 레어 에그 지르잖아? 그러니 500엔짜리 마검사를 소중히 해.


534: iPhone774G 2013/10/18(金) 07:33:43.77 ID:UTkJk8Wz0

>>529 
341엔이라서 괜찮아.


533: iPhone774G 2013/10/18(金) 07:33:33.08 ID:zGFfJBGv0

가격은 Apple의 문제지만 법석 개수는 겅호가 정하는 거잖아.
결론은
500엔 7개 
1000엔에 14개
2300엔에 35개
4500엔에 70개
5800엔에 95개
겅호 측에서 이렇게 정하면 좋을텐데 말이야.


535: iPhone774G 2013/10/18(金) 07:34:13.40 ID:J4Xshia10

솔직히 어제 과금해서 다행이야. 어제 초골드킹 열렸으니 망정이지


532: 忍法帖【Lv=6,xxxP】(1+0:8) 2013/10/18(金) 07:33:15.22 ID:KZmY6mDQi

뭐가 어찌됬든 나는 60개 살래


696: iPhone774G 2013/10/18(金) 08:01:41.04 ID:MjJrbOu60

그리고 6월달에 100엔의 가치가 조정됬었잖아
개발 측에서는 벌서 예상하고 있었고, 그 예상대로 됬다는 거지

그 시기도 대규모 발표랑 동시에 생기는게 일반적이니까, 예측이 가능해서 사전에 대응이 가능했으면 벌써 했다는 거지


718: iPhone774G 2013/10/18(金) 08:05:23.19 ID:kY/Ru0fk0

이거 예상하고 어제 법석 산 사람 있어?


725: iPhone774G 2013/10/18(金) 08:07:05.82 ID:okkKc74G0

>>718 
85개 정도만 샀지만
벌서 그정도만 사도 됬다고 생각했다
좀 있으면 또 1셋트 가격이 원래대로 될거 같지만 말이지


722: iPhone774G 2013/10/18(金) 08:06:18.29 ID:YS33hNPE0

옛날 비용으로 돌아가기 전까진 과금 안해야지
요즘은 가격이 올라도 그거 그대로 두는 회사 많은데, 어떻게 나가려나


763: iPhone774G 2013/10/18(金) 08:14:19.74 ID:GbRYi9Zh0

>>722 
가격 개정 됬다고 법석 1개 가치는 오르겠지만 1세트 가치는 그대로 둘거 같다
1개에 100엔이라면 1세트 가격이라면 전보다도 훨씬 안정적이니까
1셋트의 매상이 오를거 같군… 
까고 말해서 레어 에그 1번에 법석 5개면 비싸지 여긴 겅호 알바 같은 놈들밖에
없으니까 납득할 만한 가치지만


780: iPhone774G 2013/10/18(金) 08:16:26.16 ID:J4Xshia10

>>763 
저쨋든 다른 게임보다는 퍼즈도라가 훨씬 나으니까


778: iPhone774G 2013/10/18(金) 08:16:19.09 ID:TIkeJYdY0

가격이 오르더라도 반대로 생각해보자
공짜 법석의 가격이 올라간거야
행복한 일이지


784: iPhone774G 2013/10/18(金) 08:16:49.37 ID:ainOHa6yi

>>778 
네 놈은 천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