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2021년 6월 16일(수) 점검 이후~

테크니컬 던전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에 마지막 플로어 [기구성의 절대자 [전속성필수]]가 등장!!

undefined

[기구성의 절대자 [전속성필수]]는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의 [마랑의 지배자 [동일몹 급지]]를 클리어하면 출현하는 3번째 플로어이며 던전에서는 다양한 몬스터가 랜덤으로 등장!

보스로는 신규 몬스터 [천성용 헥사제온] [명성용 헥사제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던전을 클리어하면 [슈퍼 노엘 드래곤]을 2개 이상 획득할 수 있으며 [잠재 타마도라☆대미지 상한 개방] [잠재 타마도라☆공격강화++] 등의 귀중한 몬스터들이 랜덤으로 드롭됩니다!


■ 던전의 주의사항
※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는 테크니컬 던전 [초월 극한의 투기장 [노 컨티뉴]]의 [초월 쌍극의 여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출현합니다.
※ 이미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의 [마랑의 지배자 [동일몹 금지]] 플로어를 클리어 한 경우에는 점검 이후에 [기구성의 절대자 [전속성필수]] 플로어가 출현합니다.
※ 이미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를 클리어 한 경우에도 리뉴얼 후에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의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보상으로 마법석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마법석 85개는 [마의 문의 수호자] 플로어의 첫 클리어 보상입니다.
※ 던전 내에서 드롭 조작이 어려울 경우에는 게임 내 [기타] – [옵션] – [처리 경감]의 심플 배경을 ON으로 변경한 후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모든 던전의 배경이 [여정의 탑]으로 변경됩니다.

 ■ 칭호 획득! 기간 한정의 스페셜 던전이 2종류 등장!
기간 : 2021/6/16(수) 점검 이후~ 2021/6/30(수) 23:59

기간 중 단 한 번 클리어 가능한 스페셜 던전 [[성룡] 챌린지! [제한시간 90분]], [[九] 챌린지! [제한시간 90분]]이 1인 모드 한정으로 등장!

■ 칭호 [성룡] 챌린지! [제한시간 90분]
undefined

테크니컬 던전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 / 기구성의 절대자 [전속성필수]]가 90분의 타임 어택 형식의 던전입니다.

이 던전을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추후에 칭호를 증정!

■ 칭호 [九] 챌린지! [제한시간 90분]
undefined

테크니컬 던전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 / 기구성의 절대자 [전속성필수]]를 베이스로 적이 스킬을 사용하지 않는 등의 조정을 한 특별 사양의 던전입니다.

이 던전을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추후에 칭호를 증정!

■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칭호
던전칭호
 칭호 [성룡] 챌린지! [제한시간 90분] undefined
 칭호 [九] 챌린지! [제한시간 90분] undefined

■ 주의사항
※ 던전은 [클리어 보상 화면]이 표시된 시점에 던전 클리어로 판정됩니다.
※ [성룡] [九]의 칭호는 클리어 상황 등을 조사한 후에 증정될 예정입니다.
※ 게임 내의 이름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금지행위(이용약관이나 운영정책에서 금지하고 있는 데이터 변조나 악성 프로그램 이용, 유저ID의 제3자 이용 등)에 해당하는 의심 행위가 확인되거나 운영팀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할 경우 던전의 클리어가 무효 처리될 수 있습니다.
※ 타임 어택 형식에서는 제한 시간 내에 클리어 하지 못한 경우와 던전에 입장한 후에 퍼즐앤드래곤 이외의 화면으로 전환하거나 앱을 1회 종료했을 경우에는 게임 오버가 되오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또한 컨티뉴를 할 수 없습니다.
※ 스태미나가 오버플로우 되어도 본인의 최대 스태미나가 던전 입장에 필요한 스태미나보다 적을 경우 던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던전 내에서 드롭 조작이 어려울 경우에는 게임 내 [기타] – [옵션] – [처리 경감]의 심플 배경을 ON으로 변경한 후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모든 던전의 배경이 [여정의 탑]으로 변경됩니다.


※ 해당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로 추후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게재된 정보는 실시 시점의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