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즐앤드래곤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 영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5월 9일 12시부터 개방된 스페셜 던전인 '신비의 차원 (컨티뉴 가능)'의 신규층 영차원의 창조주를 안타레스 시스템으로 클리어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신비의 차원 (컨티뉴 가능) 던전은 테크니컬 던전에 개방되는 '신비의 차원'과 동일한 구성을 하고 있는 던전이지만 테크니컬 던전과는 다르게 죽을 경우 바로 게임오버 처리 되는 것이 아닌 마법석 1개로 그 자리에서 컨티뉴를 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그래서 기왕 컨티뉴가 가능한거 계속 돌려고 시도는 하는데 애매한 구간에서 실패해서 고생하고 있는 안타레스 시스템을 컨티뉴를 얹어서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이번 시간에 사용한 안타레스 시스템은 기사왕 아르토리우스×울트라맨 다이나 플래시 타입 믹스매치에 안타레스 넷이 서브로 들어간 형태입니다. 그리고 아르토리우스가 변신한 후에는 아르토리우스를 사용해서 불과 회복드랍을 만든 후, 안타레스를 사용해서 회복을 불로 변환하고 한 턴을 감아서 다시 다음 턴에 아르토리우스가 올라올 수 있도록 하는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매 턴마다 많은 양의 불드랍을 뽑아낼 수 있고, 안타레스가 회복 드랍을 잡아먹긴 하지만 안타레스 스킬에 HP 회복까지도 같이 붙어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안정성도 높고, 어시스트에 회복력이 감소되는 각성을 넣거나 적이 사용하는 회복력 디버프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시스템 파티 특성상 그만큼 챙길 수 있는 유틸 스킬이 매우 적어지다보니 외통수에 걸릴 확률이 다른 파티에 비해서 높은 편이고, 결국 노 컨티뉴에 성공하려면 '라인업이 딱딱 맞아 떨어지는 바로 그 한판'을 위해서 계속 트라이를 해야합니다.

쨌든 한번이라도 깨고 싶어서 고생하는 중이었는데 마침 컨티뉴 가능 던전 열려서 마법석 2개 주고 컨텐츠 사온 셈 치면 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

[파티 구성]

※ 아르토리우스 제외 전원 120레벨
※ 뱃지는 HP+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입니다.

L 기사왕 아르토리우스: (없음), 방해 각성 내성, 고죠의 아이마스크
S 환생 안타레스: 초 연결 지움 강화, 대미지 상한 개방&신 킬러, 10연속 에그 드래곤의 브레이슬릿
S 환생 안타레스: 초 연결 지움 강화, 대미지 흡수 관통&밸런스 킬러, 감격하는 마법 모자 스모크
S 환생 안타레스: 초 연결 지움 강화, 대미지 흡수 관통&밸런스 킬러, 패첨조 이크세암캄
S 환생 안타레스: 초 연결 지움 강화, 대미지 흡수 관통&밸런스 킬러, 10연속 에그 드래곤의 브레이슬릿 (스킬 Lv. 최대)
H 울트라맨 다이나 플래시 타입: 스킬 부스트+, 대미지 흡수 관통, 타오르는 마법 열쇠 장비 작화의 마법서

※ 추천 파티가 아닙니다.

사유: 노컨티뉴 하기 위한 조건이 많이 빡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