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뒷구만 조금 덜 떨어졌어도.. ㅜㅜㅜㅜ

13층에 달하는 긴 구성의 던전입니다. 2웨이가 200점, 빛속성 횡강이 400점을 가져가기 때문에 둘을 적절히 이용해주면 좋습니다.

파티 구성은

제우스 기가 (사루토비의 비전서), 모그리/Lv.24 (만티코어), 웨딩 쉐아트 (체력 킬러 무기), 발레리아 (서번트 어새신), 사츠키 (벨리오X장비 헌터) / 제우스 기가

※ 뱃지는 전체 공격
※ 모그리 공격력이 3이어야 독으로 메타트론 타마도라를 한방에 죽일 수 있습니다. 2면 체력이 남고, 4면 대미지가 안들어갑니다. 참고로 모그리는 +알이 없는 기준으로 Lv.18~28까지가 공격력 3입니다. 이 외에 다른 독을 사용하게 된다면 독의 대미지 배율을 파악하셔서 22이상, 49이하로 대미지가 들어가게 계산해주시면 됩니다.
※ 리더 기가의 사루토비의 비전서는 목횡강 점수를 조금이라도 더 얻어가기 위해서 계승했습니다.
※ 어새신이 없다면 이르무 같은 빛속성 2색진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대신 그렇게 된다면 막층 대비 띠막이 필요합니다.
※ 벨리오X장비 헌터는 페이트 콜라보의 타이가로 대체 가능합니다.
※ 제우스 바스 택틱도 있습니다... 만 서브 구성이 좀 많이 달라집니다.

[택틱]
※ 아래의 택틱은 제 파티 기준입니다. 대처할 몬스터가 있다면 같이 기재하겠습니다.

1층/데몬 5종 - 어둠 or 물 2웨이 1콤보
※ 빛 2웨이도 상관 없긴 한데 어둠이나 물로만 넘어가면 대미지 계산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

2층/가면 2종&미스릿 - 빛 2웨이 1콤보
※ 미스릿이 판갈이를 해줍니다. 그걸 이용해서 넘어가시면 되고, 가면은 방어력이 5백만입니다.

3층/발할 - 어둠 2웨이 1콤보
※ 이전에 판갈이 된 드랍을 이용합니다.

4층/킹~링 3종 - 어둠 or 물 2웨이 1콤보
※ 2층에서 판갈이 된 드랍을 이용합니다.

5층/아몬 - 제우스 기가 사용 후 전체변환된 빛드랍 1콤보
※ 제우스 바스 사용 시 체력 100% 회복 스킬 사용하고 2웨이 1콤보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6층/무지개 파수꾼 - 빛 2웨이 1콤보
※ 진화 재료 킬러가 있다면 더 쉽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영계짐승 푸야 같은 친구들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

7층/츠쿠요미 타마도라 2&메타트론 타마도라 - 모그리 사용 후 0콤보
※ 만티코어 계승 시 모그리의 공격력이 딱 3이어야 독 0콤보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다른 독을 사용한다면 조절이 필요합니다. 레벨을 올리거나 플알을 주는 것도 방법. 대신 독으로 주는 대미지가 50이 넘어가면 말짱 꽝
※ 시나를 이용해서 무효화 관통으로 넘어가는 택틱도 있습니다.
※ 모그리 공격력을 22~49 정도에 맞춰서 딜조절로 넘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 모그리가 없다면 스탈링의 드래스, 듀크 망토 등의 일부 던전 몬스터의 어시스트 진화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렇게 되면 스부 계산 잘 해주셔야 합니다.
※ 리자 호크아이 이용 가능하긴 한데 횟수가 있는 뿜이라서 시간이 오래걸리고 퍼즐링을 하지 않고 넘어갔기 때문에 점수 차감이 있습니다.

8층/베텔기우스 - 어둠 or 물 or 빛 2웨이 1콤보

9층/사이클롭스 3기 - 어둠 or 물 or 빛 2웨이 1콤보

10층/다크골렘 - 어둠 or 물 or 빛 2웨이 1콤보

11층/베르세르크&하이랜더 - 어둠 or 물 or 빛 2웨이 1콤보

12층/토웬 - 벨리오 헌터 사용 후 0콤보가 되도록 드랍 쪼개준 뒤 어둠 2웨이 1콤보
※ 선제로 7콤보 이하 흡수를 사용하고 드랍 변환을 사용하기 때문에 7콤보 흡수를 빼기 위해서 체력 회복과 턴밀을 동시에 해주는 벨리오 헌터를 이용합니다. 대신에 캐스터나 타이가가 들어가는 것도 가능하고, 그마저도 없다면 그냥 턴밀 쓰고 첫턴 회복, 두번째 턴에 어둠 2웨이로 넘어갑니다.
※ 2색진으로 넘어갈 수 있다면 넘어가는 것도 방법... 이긴 한데 그닥 추천은 안합니다.

보스/대텐구 - 기가→서번트 어새신 사용 후 빛&나무 횡강 5콤보
※ 기가&서번트 어새신 연계하면 띠막을 챙기지 않아도 확정 5콤보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없으면 2색진 써야하고, 그러면 띠막 챙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