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2-11 14:46
조회: 1,629
추천: 0
첨부파일
'응 그냥 게임 초기화시켜'![]() ![]() 이 문제로 최초 1월 28일 즈음 락스타측에 문의를 했고 오늘(2/11)까지 서로 메일을 주고받았다. 처음엔 '어느 창구'에 문의를 해야 할 지 몰라서, '아이템 분실'란에 문의를 요청했는데 문의 분류가 잘못되었다고 연락을 받았다. 그 날짜까지 더해본다면 나는 내 없어진 스피도 커스텀을 찾기 위해, 약 20일 동안 사투를 벌였던 셈이다. ![]() 도무지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는지 락스타는 이런 메일을 최종적으로 보내왔다. ![]() ![]()
EXP
3,645
(11%)
/ 4,001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