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명은 룰상 "령사"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1,2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① 패에서 이 카드와 화염 속성 몬스터 1체를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 이외의 버린 몬스터보다 공격력이 높은 화염 속성 몬스터 1체를 덱에서 패에 넣는다. 이 효과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화염 속성 몬스터 이외의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자신의 화염 속성 몬스터가 전투로 파괴 되었을 때에 발동 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소환한다.

내용 출처 : https://twitter.com/YuGiOh_OCG_INFO/status/1648265114485682177


1. 특정 카드 의존이 심한 화염 속성 덱(볼캐닉, R-ACE, BK)에서 제약을 받으며 활용 가능. 볼캐닉은 볼캐닉 불릿 등 탄환 몬스터가 여럿 있고 R-ACE는 터뷸런스의 소환 조건을 맞출 수 있음. BK에서는 글래스죠를 제외한 모든 하급을 버리면 핵심 전개 요원인 프로모터를 서치 가능. 이외 묘지 효과가 많은 샐러맨그레이트도 고려해볼 수 있지만, 엑스트라 변경이 필요해 보임.

2. 서치에 별다른 제약이 없기 때문에, 화염 속성 덱이라면 각종 서브 웨폰을 서치 가능. 쿠리카라 천동, 노염파괴수 도고란, 용암마신 라바골 등 고효율 돌파 카드들이 많고, 염정룡 블래스터 같은 전개 요원도 서치 가능. 범용 패트랩인 하루우라라를 버리면 모든 화염 속성 카드에 닿는다.

3. 여타 매사 시리즈와 비슷하게 큰 디메리트로 인해 일반적인 범용 서치카드로는 활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