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몬스터 2체 이상
3링크 2700 악마족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화염 속성 몬스터 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2.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묘지에서 화염 속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3.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는 상태에서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 자신 필드의 화염 속성 몬스터 1장과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 조건 없이 자신의 화염 속성 몬스터 1체를 소생할 수 있는 강력한 범용 카드. 높은 타점과 후속 견제 효과로 인해 전개 도중에 끼워넣을 수만 있다면 굉장히 효율적인 카드. 

- 다만 1번 화염 속성 소환 제약으로 인해 일반적인 덱이 직접적인 결과물로 연결하기는 조금 힘들다. 화염 4링크는 레이징 피닉스와 암브로엘을 포함 4종 밖에 없으며, 암브로엘과 연계는 괜찮은 편이나 부활한 구희를 상대가 파괴해주지 않으면 1퍼미션에 그친다. 레이징 피닉스+로어를 용병채용하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지만, 다른 콤보에 비해 효율이 떨어진다.

- 범용 카드 중 가장 강력한 카드는 '피트나이트 얼리'다. 구희+소생한 화염 속성 카드로 피트나이트 얼리를 링크소환하면 얼리의 퍼미션 효과, 구희의 부활 효과, 얼리의 파괴 후 부활효과까지 쏠쏠하게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문제는 마스카레나+리틀나이트보다 효율이 떨어진다는 것. 퍼미션 수는 비슷한데 무덤의 지명자에 찍힐 위험까지 있어 개체수 3개를 확보할 수 있다면 마스카레나쪽이 월등히 좋다.


- 헤비메탈포제 엘렉트럼이 화염 속성 링크 몬스터이며, 자체 파괴 효과로 구희를 처리할 수 있어 아스트로그로프 매지션과 연동 시 엑스트라덱 펜듈럼 몬스터 2장을 회수하면서 아스트로그로프의 서치효과도 사용할 수 있다. 단, 전개가 마커 손실로 이어지는 문제도 있고 비욘펜과 비욘엑시드 쪽이 더 유용한 경우가 많다. 

- 화염 속성 테마인 레스큐 에이스와도 잘 어울린다. 터뷸런스, 하이드런트가 소생 범위에 들어오며 에어호이스터나 임펄스를 살려도 견제 효과를 추가할 수 있다. 지금까지 후속 확보를 위해서는 셀레네>디아벨스타>원죄보 같은 식으로 간접적인 연계를 해야 했으나 이제 아무 개체수 3개로 터뷸런스와 하이드런트를 살릴 수 있다. 링크 축으로 전개한다면 마스카레나+피트나이트+하이드런트+묘지 구희 같은 고점 링크 전개로 수많은 견제를 날리는 것도 이론상 가능하다. 

- 비슷하게 샐러맨그레이트에서도 굉장히 유용하다. 구희가 악마족이라 스플래시 메이지, 트랜스코드토커와 연동은 좋지 않지만, 아무 화염 몬스터를 살리는 것만으로도 제약을 우회해 채용할 가치가 있다. 3링크=레이징피닉스 성립이라 굉장히 전개가 압축된다.



- 신규 지원이 출시 예정인 인페르노이드에서 파멸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모든 인페르노이드에 접속 가능한 핵심 초동 데카트론이 있는 덱이며, 4링크 결과물도 있어 개체수 3개=데카트론 소생 후 4링크라는 파격적인 연동이 된다. 여기에 구희가 필드에 쓸모없이 나와 있는 노이드를 깨고 견제까지 추가해주니 궁합이 정말 좋다.

- 비슷하게 스네이크아이에서도 유용하다. 효과를 쓰지 않은 스네이크아이를 살려 추가 효과를 얻거나 남는 개체수를 구희를 바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플람베르쥬를 살려 전개 요원으로 쓰는 등 활용도가 정말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