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PS ]

Mirage는 공식 Counter-Strike 2 Limited Test 매치메이킹 서버에서 Dust II를 대체했습니다.

[작업장 도구]

게임 내 설정 메뉴에서 활성화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카운터-스트라이크 2 워크샵 도구를 소개합니다. 이 도구들은 커뮤니티 기여자들이 무기 마감, 스티커 및 지도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참고: 스팀 커뮤니티 워크샵은 아직 CS2 맵 업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레벨 편집기(Hammer)는 이제 GPU 가속 광선 추적을 활용하여 CS2 맵의 조명을 미리 보고 굽습니다. 이렇게 하면 컴파일 시간이 상당히 빨라지지만, 결과적으로 Hammer가 완전히 작동하려면 광선 추적이 가능한 GPU가 필요합니다.

GPU 최소 사양:
Nvidia 2060Ti 6gb(2080Ti+ 권장)
AMD 6600XT(6800XT+ 권장)


[무기]

플레이어 로드아웃이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팀당 1개의 출발 권총 슬롯, 4개의 권총 슬롯, 5개의 미드 티어 슬롯(이전의 SMG와 헤비) 및 5개의 라이플 슬롯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범주 내의 슬롯에 모든 (측면에 적합한) 무기를 할당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을 지원하며 단일 화면에 맞게 재설계되었습니다.

게임 내 구매 메뉴 인터페이스가 수정되었습니다:
휠은 모든 구매 옵션을 동시에 보여주는 그리드로 교체되었습니다.
팀 동료 구매는 구매 메뉴에 표시됩니다.
무기 "stats" 디스플레이가 단순하고 간단한 설명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동일한 라운드에서 구입한 제품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스팀 커뮤니티 마켓의 기존 CS:GO 아이템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2에서 검사할 수 있습니다.


[ 하위-틱 ]

서브 틱 이동은 이제 더 정확하고 덜 "부동적"입니다(플레이어 피드백당).
이제 이동 키를 놓으면 하위 체크 표시 타이밍이 올바르게 전달됩니다.
트리플 스택의 정상급 선수가 이제 슛을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서 서브 틱 복구 중 대기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미세 조정된 무기 목표 펀치 복구.
촬영 중 미세 조정된 뷰 펀치 카메라 흔들림 효과는 지연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클라이언트의 다른 모든 하위 틱 촬영 효과와 동기화됩니다.


[부피 연기]

연기가 여러 개의 뚜렷한 조명 영역과 겹칠 때 조명/렌더링이 개선됩니다.
연기에 대한 HE 수류탄 효과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산탄총은 이제 연기 볼륨에 더 큰 구멍을 만듭니다.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팝핑을 제거하기 위해 뷰 모델을 '검사'로 조정합니다.
여러 보기 모델 및 혼합 애니메이션 수정.
개선된 횡단 애니메이션.
이제는 별도의 캐릭터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공중으로 뛰어오르고 가장자리에서 뛰어내리는 것이 차별화되었습니다.


[사운드]
이제 대기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경험을 위해 클라이언트에서 플레이어 자신의 발소리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 렌더링 ]

윈도우 모드 및 전체 화면 윈도우 모드에서 성능과 응답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여러 버그 및 렌더링 아티팩트를 수정했습니다.


[ 입력 ]
여러 명령이 하나의 키에 바인딩될 때 입력이 영구적으로 중단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점프 스로우 바인딩(현재 CS의 숙련된 부분)을 제외한 다중 바인딩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제 마우스 휠에 바인딩된 명령이 안정적으로 실행됩니다.
연습 모드에서 봇을 넘겨받은 후 입력이 잘못 실행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무기를 검사하는 것은 이제 고객의 반응성 향상을 위해 예측됩니다.


[ VAC ]

VAC는 이제 라이브 금지되고 라운드가 끝날 때 경기를 우아하게 종료할 것입니다(마지막 라운드가 아니었고 부정행위자가 진 경우는 제외).
일치는 참가자의 스킬 그룹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VAC 금지 선수와 함께 로비를 받지 않은 선수는 XP를 획득합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