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획득 하기 어려운 하늘의 조각, 이데아의 손거울, 기적의 과실 사용처

먼저 하늘의 조각은 오쿨리스(이후 일반 천족이 인계)에게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하늘의 조각은 광산에서도 파밍이 가능하지만 시간이 걸리므로 먼저 교환할만한 효율 좋은 교환품을 소개한다.

먼저 PP, AP를 늘려주는 창석, 비석 펜던트.
교환 갯수가 모자라 다음 상품을 열 수 없다면 물방울 계열의 소모품도 좋다.

이후 하얀 고양이 귀 후드, 사우전드 셉터, 신룡의 고삐가 일반적으로 추천되는 아이템이다.


(하늘의 조각도 파밍은 가능하지만 반복 작업이 필요하므로 평가가 좋은 아이템을 우선 교환하는 것을 추천. 후반 교환할 수 있는 하얀 고양이 귀 후드+사우전드 셉터는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데아의 손거울은 범용 캐릭터는 물론, 고유 조형의 동료들도 수정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범용 캐릭터와 동료 캐릭터의 능력치 차이가 존재하지 않는 유니콘 오버로드 특성 상,
동료 캐릭터의 성장 타입을 입맛대로 바꿔줄 수 있는 이데아의 손거울은 상당히 유용하다고 할 수 있다.

초기에는 입수 방법이 한정되어 있지만, 알비온 지역에 진입하면
성채 도시 페이즈튼에서 훈장 30개로 교환할 수 있다.

따라서 계속 사용하고자 하는 동료라면 큰 부담 없이 이데아의 손거울을 사용해도 좋다.
능력치 외에도 외형도 꽤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


(후반 지역에서 훈장 교환이 가능한 이데아의 손거울. 너무 아낄 필요는 없다)

기적의 과일은 레벨을 1 올려주는 소모품이다.

유니콘 오버로드의 최고 레벨은 50으로, 
이론적으로는 최고 레벨에 가까웠을 때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

다만 게임 클리어만을 놓고 보면 만렙에 도달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끝낼 수 있기 때문에
후반 지역 진입 후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하더라도 좋다.

프리 퀘스트로 경험치를 파밍하는 방법도 있기 때문에
너무 아끼다가는 막상 게임을 끝내고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을 것이다.


(이론적으로 50레벨에 가까울 때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지만, 너무 아낄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