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팰리스를 돌아다니다 보면 전시홀 1층에서 광폭한 악당을 만날 수 있는데요.
꼭 잡아야 진행 가능한 적은 아니지만, 탐색 100% 보상을 위해서는 결국 처리해야 합니다.

현무는 자신의 턴이 시작될 때마다 광역으로 강력한 빙결 속성 공격을 사용하는데요.
이를 버티면서 현무의 실드를 모두 깎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라인업은 주인공과 아라이 모토하를 필수로 가져가며, 빙결 속성에 무효와 염동 속성에 내성이므로 해당 괴도들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인공은 전격 속성 페르소나를 착용해야 하는데, 30레벨 전까지는 시사가 가장 무난합니다. 주인공을 제외한 라인업은 30레벨이 사실상 필수입니다.

첫 턴은 주인공 외에 모두 가드를 하고 주인공만 전격 스킬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 턴 또한 주인공 외에 모두 가드를 하고 주인공만 전격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 때 주인공의 체력이 50% 이하라면 가드를 하지 않아도 적의 공격을 버틸 수 있는 캐릭터로 주인공에게 소모품 등을 사용해 체력을 회복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턴이 오면 토미야마 카요 등 해명 포지션의 서포팅과 함께 주인공의 하이라이트 스킬, 주인공의 전격 스킬, 아라이 모토하의 전격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진행하면 현무를 다운시킬 수 있습니다. 다운된 현무는 공격을 사용하지 않고 턴을 넘깁니다.

네 번째 턴이 오면 모든 괴도의 가장 강력한 공격으로 현무를 총공격합니다. 어느정도 성장을 해뒀다면 여기서 현무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