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은 저번시즌을 넘어선 인플레에 뉴비들 등골빠지는 가격대가 형성되길래 이를 이용한 추천 파밍법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이런 상황이 된 이유는 고자본 강한셋팅 기반으로 8천똥가루 파밍같은걸 하면서 기본재화가 쏟아져 나오기 때문입니다.

저번시즌 성역 이상으로 기초재화가 뽑아지기 때문에 그런대 주 메인은 7티어 공동묘지 파밍인데 7티어인만큼 고티어 재료들은 더더욱 미쳐날뜁니다. 이를 기반으로하는 추천파밍입니다.

본인 아틀라스 포인트 량에 고려해서 섞으셔도 충분히 좋아요.

1. 기습런
알바의 기습을 해서 타락의헌장과 도리아니의 학회를 뽑는 파밍입니다. 해당 연대기는 현재 거의 2딥 3딥을 왔다갔다할만큼 고액을 형성합니다.

기습 임무추가 빼고 다찍은후 타락의방, 세공사의 작업장중 뜨는거 띄우고 3단계만 찍고 길 이어서 다돈후 연대기만 뽑아서 팔면 됩니다.

왼쪽은 무조건 방변경 오른쪽은 방에따라 업글이던가 변경이던가(레벨이 없는 기본방일때만) 그러니 입장전 확인하고 가시면 됩니다.


2. 수확런
이맘때쯤 되면 언제나 돈되는 국밥파밍입니다.
노랑색만 최대한 나오게 해서 뽑으면 됩니다. 지금 3700개에 1딥인가 그래요


3. 역병런
애는 시즌초가 아닌데 왜? 하실수 있는데
지금 성유추출기 개당35카 은빛성유 개당70카 금빛성유 개당140카 더렵혀진성유 개당 2.5딥 역병지도60장당 3~4딥 우버역병지도 4장당1딥입니다.

매핑, 일반역병, 우버역병전부 좋으나 우버는 제 메인파밍은 아니기에 나머지 두개설명해드리면

매핑은 도금된 역병 갑충석 사서 넣고 그냥 가서 역병만 빠르게 돈후 줍고 나오면 됩니다

도금갑충석 넣으면 역병보스와 추가보상이 나오기에 돈이 짭짤합니다.

역병보스 잡을시 마지막 보상에서 인첸트된 장신구가 드랍되는데 성유인챈트 검색해서 금빛성유 있는 패시브면 따로 모아다가 성유추출기로 도박해서 뽑으시면 됩니다.

일반역병은 13티 이상지도를 20퀄찍고 타락시켜서 돌면됩니다.
성유바르고 흰맵상태서 끌4개바르고 연금술바르고 바알바르면 됩니다.
재화없어요? 하면 걍 연금술 바르고 가서 재화주어다 다음지도서 바름됩니다. 2일동안 한 80장 돌았는데 80개로 끌 시작해서 지금 520개 있어요.

저티어에선 성유추천은 2호박 1적갈 추천드립니다. 호박은 개당 타워가격 25퍼 인하 적갈은 개당 타워딜25퍼 증폭이라 내가 부족한 딜을 타워가 해줍니다.

적당히 셋팅되면 청록3개 바르면 빠르게 젠됩니다. 빨리빨리 돌리는게 좋아요.


4. 에센스런
국밥파밍2 이번엔 관문6개 찍은후 일곱개의문을 찍어야 지도장치에 넣을수 있어요.

5. 야수런
국밥3  갑충석과 노드찍고 돌면 됩니당

6.환영런
환영오브 개당25카 30카 이럽니다. 영토입장권도 2개에 1딥 이러고여
그냥 노드 11시꺼 등장확률까지만 찍고 나머진 그 키노드빼도 다찍으시고 에센스나 다른거랑 병행해서 하면 됩니다. 한판에 영토조각20~70개 환영오브0~5개뜹니다.
다만 이건 난이도가 꽤나높아요.

요정도가 현 메타에 이득을 역이용하는 파밍들입니다.
이때문에 성역, 탐험등 깡재화를 먹어야하는 파밍은 비추이긴합니다만.... 성역은 그래도 할만합니다 ㅋㅋㅋ

저는 지도런+환영런하면서 마피맞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