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제는 창경궁 매봉산 선유도 를 갔습니다.

창경궁 : 고스트 둥지가 맞습니다 만25세 미만은 입장도 무료입니다.(신분증 필요)  들어가시면 좁은지역이라 많이 나옵니다. 주의할건 창덕궁까지는 가지마세요. 고오스 금방 리젠되서 한 한시간만에 팬텀만들고 도감 채웠습니다.

매봉산 :  정말 고생입니다 가는길이... 일단 응봉근린공원도 꼬부기둥지라고 하지만 옆산 매봉산에서 정말 많이 나옵니다. 저는 응봉근린공원가는길로 등산했는데 차라리 버티고개역에서 쭉 올라가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산길이라 얼음이 덜 녹아서 굉장히 미끄럽습니다. 또 올라가시면 포켓스탑이 4개 있는데 어디있는지 처음에는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잘못하다가 낙상할수도 있습니다). 하튼 거북왕을 한시간만에 만들고 도감채웠습니다.

선유도 : 지금은 야돈둥지라고 해도 무색하지만 암나이트도 엄청 많이 나옵니다. 입구쪽은 거의없고 안쪽에 암나이트가 많습니다. 정말10분도 안되서 암스타 만들었고 코스도 무한코스에 평지라서 엄청 편합니다!

오늘은 어린이대공원 서래섬 노해근린공원 갔다왔습니다

어린이대공원 : 쥬쥬천지입니다. 입구들어가셔서 한바퀴 돌고오면 볼도 엄청 많이 득하실수 있습니다. 쥬래곤 10분걸려서 도감채웠고 나머지 1시간은 포켓스탑 돌면서 볼수급 했습니다.

서래섬 : 반포대교아래 있는 섬입니다. 구반포역에서 내리셔서 1키로정도 걸으면 나옵니다. 투구가 정말 많습니다. 30분정도 걸려서 투구푸스 만들고 도감채웠습니다. 볼건 딱히없고 스탑도 입구에 하나뿐입니다. 한강이 바로 앞이라 바람은 엄청 붑니다.

노해근린공원 : 이게 파이리 둥지 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한시간에 3마리꼴로 나오긴합니다. 스탑은 6개정도 있어서 무한볼수급 가능합니다. 대신 리자몽 만들기로 각오하고 오신분 이시면 저처럼 고생좀 하셔야 합니다. 2시간반 걸려서 사탕70개 얻고 리자몽으로 진화시키고 도감채웠습니다.

집은 여의도 근처라 한강따라서 셀러가 많이 보이네요(한때 두두천지 보단 좋네요) 여의도 공원은 코일투성이고요.

좋은정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