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aninara.blogspot.kr/2016/07/001.html

예전에 만들어둔건데 중간에 밸런스 패치가 있었나보네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개체값 계산기입니다.

PC 크롬/사파리/익스플로러, 아이폰 사파리, 안드로이드 크롬에서 테스트 완료했습니다.

버그 있으면 알려주세요

---------------------

o 사용방법

1. 포켓몬 선택
  1.1 화면 아래의 포켓몬 그림 중 하나 선택
  1.2 Pokemon Name 리스트 중 하나 선택

2. CP 입력

3. HP 입력

4. 파워업에 필요한 스타더스트 량 선택

5. 몬스터 레벨 선택 (플레이어 레벨이 아닙니다.)
  몬스터 레벨의 4단계 마다 필요 스타더스트 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스타더스트 량을 이용해 몬스테 레벨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파워업에 필요한 스타더스트 량이 1000 이라면 몬스터가 가질 수 있는 레벨은 13, 14, 15, 16 중 하나 입니다.
  또한 몬스터 레벨은 야생에서 획득 시 홀수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따라서 몬스터 레벨은 13 또는 15중 하나가 되고 파워업을 두 번 시켰을 때
  스타더스트가 1300으로 늘어난다면 획득당시의 레벨은 15가 됩니다.
  반대로 스타더스트가 그대로 1000 이라면 획득당시의 레벨은 13이죠

6. 출력 확인
  6.1 Try another comb: 입력된 내용에 맞는 개체값 조합이 없는 경우입니다.
    값이 제대로 입력됬는지 확인해보고 잘 입력되었다면 몬스터 레벨을 다른것으로 선택해보세요
  6.2 Max CP: 해당 몬스터가 해당 레벨에서 가질 수 있는 최대 CP값 입니다. (15/15/15 일 경우)
    Top ??%: 현재 CP의 상위 랭킹입니다. 15/15/15일 경우 0.02% 입니다.
    Str, Att, Def: 체력, 공격력, 방어력 개체값입니다.
    값이 여려 개일 경우 출력된 조합 중 하나를 갖습니다.
    개체값이 높은 몬스터일 경우 출력되는 조합이 적습니다. (반대는 모 알아서 판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