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다음을 확인해 주십시오.

■과거에 에오스 젬을 구입한 적이 있는 경우 :

1. 인터넷 접속 환경 문제

에오스 젬을 구입할 때는 안정된 인터넷 회선에 접속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Wi-Fi나 3G/4G 회선 이용을 권장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의 일시적인 문제

에오스 젬의 구입은 게임을 다운로드한 스토어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Nintendo Switch 버전의 경우에는 닌텐도 e숍

・스마트폰 버전(iOS)의 경우에는 App Store

・스마트폰 버전(Android)의 경우에는 Google Play 스토어

각 스토어의 접속 과다나 데이터 과부하 등의 원인으로 데이터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일정 시간을 두고 나서 다시 구입해 주십시오.


3. 앱의 일시적인 문제

단말기를 재시작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번도 에오스 젬을 구입한 적이 없는 경우:

1. 결제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

결제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결제를 취소하고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주십시오.


2. 지원하지 않는 결제 방법을 선택

이용하고 싶은 결제 방법이 앱 측에서 지원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닌텐도 e숍, Apple, Google의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