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구입한 에오스 젬이 반영되지 않는 경우, 우선 게임 내 숍을 나가서 잠시 뒤에 다시 게임 내 숍으로 들어가 주십시오.


또한, 에오스 젬의 구입이 완료된 경우에는 Nintendo Switch 본체의 「유저」에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로 주문 영수증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것이므로 다시 한번 구입해 주십시오.

(※만약을 위해 사용 중인 메일함의 「스팸메일함」이나 「휴지통」을 확인해 주십시오.) 


메일을 받으신 경우에는 일단 게임 소프트웨어를 종료한 뒤, 재시작하고 게임 화면에서 다시 「닌텐도 e숍」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쪽 창구로 문의해 주십시오.


【주의 사항】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은 스마트폰 버전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은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버전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은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버전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은, 스마트폰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나 에오스 젬을 비롯해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여 입수한 아이템은 저장 데이터가 같다면 Nintendo Switch 버전과 스마트폰 버전 간에 공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