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안로
2018-09-04 19:18
조회: 4,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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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들고 행메하자. 캡틴 개선안캡틴 개선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개선 방향성 : 데미지 자체는 센 캡틴의 비효율적인 딜 효율을 개선하고자 일부 스킬의 데미지를 하향 조정하여 비효율적인 딜 효율 개선 배틀쉽 봄버 : 캡틴의 딜로스 원인의 100%. 방향 전환도 안 되고 2대를 맞춰야 최대한의 딜을 넣을 수 있는 구조에서 상당한 딜로스가 발생. 그럼으로 다음과 같이 개선
퀵 드로우 : 스킬 후딜로 인해서 사용하기 매우 어려운 스킬. 그래서 스킬이 자동으로 발동되게 함으로써 사용성 개선
캡틴의 5차 코어 강화 : 소환수 스킬들로 인해서 캡틴의 코어 강화가 상당히 어려운 편에 축함. 그렇기에 소환수 스킬들을 일괄적으로 묶고 / 광범위 사냥 스킬도 일괄적으로 묶어서 기존9코어에서 6코어로 통합
헤드샷 : 래피드 파이어만 쓰는 것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또 사용 소환수가 많은 캡틴은 쿨타임 관리해야할 스킬들이 상당히 많기에 헤드샷에 크게 신경쓰기가 힘듦. 그렇기에 데미지를 상향 후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
크루 커맨더쉽 : 캡틴의 운적 요소를 감소시키고, 전략적으로 소환수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
데드아이 : 여러 적을 정밀 조준 한다음 빠르게 쏜다는 콘셉트도 이상하고, 캡틴의 키다운 스킬을 사용시 끊기는 점에 대해 불편함을 겪음. 그렇기에 선원 지원을 통해 저격하는 콘셉트로 변경
전함 노틸러스 : 남아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의 50% 감소이기에 소환수 스킬을 쓴 직후 노틸러스를 사용하는 것이 소환수를 사용하기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전함 노틸러스 쿨타임동안 캡틴 디그니티의 최종 데미지가 올라가는 패시브로 인해서 그렇게 운용하기 힘듦. 그렇기에 쿨타임을 고정적으로 감소하도록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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