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리 기준, 캐시 큐브 기준)
* 장비 레벨은 120~200 기준 입니다.
* 옵션 기준은 진짜 쓸수가 없는 옵션만 모았습니다. +@ 급은 되는 옵션은 제외하였습니다. 
(예: 크리티컬 확률: +12%)

잠재옵션
1. 무기
- 딱히 없음 

2. 엠블렘 
- 딱히 없음

3. 보조무기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4. 모자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쓸만한 어드밴스드 블레스> 스킬 사용 가능
- 최대 MP: +9%
- 방어력: +9%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쓸만한 미스틱 도어> 스킬 사용 가능

5. 상의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피격 후 무적시간: +3초
- 피격 시 4% 확률로 7초간 무적
- 최대 MP: +9%
- 방어력: +9%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피격 후 무적시간: +2초
- 피격 시 2% 확률로 7초간 무적
- 30% 확률로 받은 피해의 50%를 반사
- 30% 확률로 받은 피해의 70%를 반사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6. 하의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최대 MP: +9%
- 방어력: +9%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쓸만한 하이퍼 바디> 스킬 사용 가능

7. 신발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쓸만한 컴뱃 오더스> 스킬 사용 가능
- 최대 MP: +9%
- 방어력: +9%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쓸만한 헤이스트> 스킬 사용 가능

8. 장갑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쓸만한 윈드 부스터> 스킬 사용 가능
- 최대 MP: +9%
- 방어력: +9%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9. 망토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최대 MP: +9%
- 방어력: +9%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10. 벨트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최대 MP: +9%
- 방어력: +9%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11. 어깨장식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최대 MP: +9%
- 방어력: +9%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20% 무시
- 피격 시 5% 확률로 데미지의 40% 무시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12. 얼굴장식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5%
- 모든 스킬의 MP 소모: -30%
- 최대 MP: +9%
- 방어력: +9%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13. 눈장식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5%
- 모든 스킬의 MP 소모: -30%
- 최대 MP: +9%
- 방어력: +9%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14. 귀고리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5%
- 모든 스킬의 MP 소모: -30%
- 최대 MP: +9%
- 방어력: +9%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15. 반지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5%
- 모든 스킬의 MP 소모: -30%
- 최대 MP: +9%
- 방어력: +9%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16. 펜던트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5%
- 모든 스킬의 MP 소모: -30%
- 최대 MP: +9%
- 방어력: +9%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17. 기계심장
- 최대 MP: +12%
- 방어력: +12%
- 최대 MP: +9%
- 방어력: +9%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에디셔널 잠재옵션
1. 무기
- 최대 MP: +10%
- 최대 MP: +7%
- 공격 시 15% 확률로 95의 HP 회복
- 공격 시 15% 확률로 95의 MP 회복

2. 엠블렘
- 최대 MP: +10%
- 최대 MP: +7%
- 공격 시 15% 확률로 95의 HP 회복
- 공격 시 15% 확률로 95의 MP 회복

3. 보조무기
- 최대 MP: +10%
- 최대 MP: +7%
- 공격 시 15% 확률로 95의 HP 회복
- 공격 시 15% 확률로 95의 MP 회복

4. 모자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5. 상의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6. 하의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7. 신발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8. 장갑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9. 망토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10. 벨트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11. 어깨장식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12. 얼굴장식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13. 눈장식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14. 귀고리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15. 반지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16. 펜던트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모든 스킬의 MP 소모: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17. 기계심장
- 최대 MP: +300
- 방어력: +200
- 최대 MP: +10%
- 방어력: +10%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30%
- 최대 MP: +240
- 방어력: +150
- 최대 MP: +7%
- 방어력: +7%
- HP 회복 아이템 및 회복 스킬 효율: +20%

이 옵션들은 제거 되야함 현 메타와 전혀 안 맞는 옵션들임
강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