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에게 스틸 스킬이 1회 성공한 이후에는
계속 스틸 시도해도 SP만 소모되고 더이상 발동이 안 되는데..
여기에 관련하여 개선요청사항이 있습니다.

1) 내부적으로 반복 스틸사용이 안 되도록 처리되어있다면 SP도 소모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재사용 딜레이 종료 전에 스킬을 써도 에러메세지만 나오고 SP는 빠지지 않는것처럼..
스틸에도 같은 처리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2) 이미 한 번 스틸이 된 몬스터에게 스틸 사용시, 실패 메세지로 구별되었으면 합니다.
지금은 스틸시 아이템을 훔쳐내지 못하면 모두 동일하게 "스킬 사용 실패하였습니다" 입니다만..
이미 스틸이 된 몬스터에게 시도하면 "더이상 훔칠 수 없습니다" 등으로 표시되면 좋겠습니다.

3) 스내쳐 스킬이 상황에 맞게 발동되었으면 합니다.
스내쳐로 한 번 스틸 발동된 이후에도 계속 스틸을 시도하게 되어..
평타 사냥하는 로그계열은 skillfail 옵션을 켤래야 켜기 어려운 상황이 되어있습니다.
한 번 스틸이 성공한 몹은 더이상 스틸을 시도하지 않도록 처리되길 희망합니다.
더불어 보스형 몹 같은.. 스틸 내성 몬스터에게도 무의미한 시도 반복되지 않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