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정보 스킬을 사용했을 때 나오는 정보창입니다.

몬스터 정보는 게임 내에서 정상적인 방법으로 상세정보를 확인할 유일한 스킬이지만..
그 중요성에 비해 표시 내용이 너무나 부실해서 대개 버리는 스킬이 되어있습니다.

좀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개선 바랍니다.

1) 종속, 속성의 표시가 불명확합니다.
라그 내 다른 어떤 정보 중에도 Undead, Unknown 으로 표현하는 예는 없습니다.
불사형이면 불사형, 무형이면 무형이죠.. 몬스터정보에만 이런 식입니다.
이것을 흔히 사용하는 용어로 바꿔야 할것이고,
속성표에는 속성 1,2,3,4레벨로 구별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몬스터정보중에는 속성별 데미지변화만 나타나 있어 혼란스럽습니다.
"불사속성 1레벨", "화속성 2레벨" 등으로 명확한 표기를 희망합니다.

2) 데미지 상성표 오류 수정바랍니다.
아무 정보 없이 저 표만 봐서는 사실 뭘 의미하는지도 알기 어렵습니다만..
뜬금없이 "231" 등의 숫자가 튀어나오는 것도 문제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2의 보수 처리가 잘못 적용되어 나온 숫자라는 것을
예전에 유저분이 지적해주신 바 있습니다. (벌써 3년 전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ro/1952/168400 <- 링크

3) 현재 HP와 함께 최대 HP도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몹이 다른 유저에게 몇 대 타격을 입은 경우라거나 등으로..
HP가 깎여 있는 상황에서도 몬스터정보에는 오로지 현재 HP만 표시됩니다.
물론 남아있는 HP를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만 최대 HP를 확실히 알 수 있으면 합니다.

4) 몬스터 스텟도 함께 표시되기를 희망합니다.
실제 사냥시 필요한 정보는.. HP, 속성이 물론 최 우선이지만
몬스터의 명중율과 회피율도 대단히 중요한 정보입니다.
또한 장비방어력 이외 스텟에 의한 방어력, 마법방어력 역시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외에 럭에 의한 크리율감소가 어느정도인지도 알아야하구요..
따로 공식홈 검색을 통하지 않아도 몬스터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5) 몬스터정보창 닫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몬스터정보를 사용할 때마다 새 창이 하나씩 열리는데...
같은 몬스터에 사용해도 끝없이 똑같은 창만 계속 생성될뿐더러
심지어 이 창은 ESC 로 닫히지도 않습니다.
열 개가 열린다면 확인 버튼을 열 번 꼼짝없이 눌러야 합니다.
한 몬스터에는 한 개 창 안에서 내용만 갱신되게 하거나..
간편하게 닫을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