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티 '이름'은 별로 필요 없는 요소인것같습니다.
현재 커뮤니티의 역할은 길드가 담당하고 있고..
파티는 그때그때 유동적으로 집합-해체-변동이 빈번한 집단입니다.
즉 굳이 파티를 이름으로 구별해야 할 필요성을 별로 느끼기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파티 결성시에는 반드시 이름을 지정해야 하기 때문에..
덕분에 상당수 파티가.. 결성시 자판 임의로 두드려 대강 이름을 생성하고있는데

이것을 차라리 내부 ID로만 구별하고 파티 이름 자체를 없애거나..
시스템상 파티 이름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라면
결성 시 파티이름을 생략하면 랜덤한 파티명을 생성해 주는 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압축프로그램 '알집'에서 새 폴더 생성하면 랜덤하게 새 이름 붙여주는것처럼..


2) 경험치 분배방식이 '균등' 디폴트로 설정되었으면 합니다.
애초 파티 결성을 한다는 상황 자체가..
경험치 균등이 목적인 경우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것이 현재는.. 결성시에도 각자 취득이 기본으로 되어있고
파티원 탈퇴시마다 다시 각자취득으로 변경되는데
일일이 균등으로 바꿔 설정하는 작업도 귀찮은 일입니다.

'시스템적으로 균등이 해제된다' 는 것은 반대로 생각하면
'균등 가능한 상황'을 시스템 내에서 판단 가능하다는 것이 자명한데요..
각자 취득 상태를 기본으로, 필요에 따라 균등 설정을 하는 것이 아니라
균등 가능한 상황이라면 자동으로 균등 상태가 유지되도록 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