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충격적인 에어컨 가스 사기수법..
[50]
-
계층
개그맨 정성호, 저출산 관련 소신발언.
[44]
-
계층
보는 내내 아빠 미소가 지어지는 떡 먹방
[27]
-
계층
오락기 밑 동전의 비밀.
[11]
-
계층
요즘 사람들이 예능보며 비공감한다는 부분...
[24]
-
유머
오이갤 지금 여권챙겨서 인천공항으로 ㄱㄱ
[24]
-
유머
"무한도전중 제일 웃긴장면중하나" 김제동 삥뜯기 ^^
[27]
-
유머
장거한 코스프레
[18]
-
연예
르세라핌 김채원 V사진 모음
[6]
-
연예
박선영 아나운서 (2탄).... gif
[11]
URL 입력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6,398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6,223
(22%)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