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페지 줍줍
[12]
-
계층
인구 늘리기에 진심인 화천군 근황...
[53]
-
감동
미대출신 아내와 사는 남편
[34]
-
유머
드라이브 나오니까 좋다^^
[29]
-
사진
이세계의 문이 열리는 듯한 하늘
[28]
-
유머
신입사원 퇴사율 극적으로 줄이는법
[45]
-
유머
교육방송에서 나온 역대급 드립
[27]
-
지식
러닝갤) 러닝 꿀팁들 모음.
[35]
-
연예
배우 채수빈 근황
[14]
-
계층
타짜 명장면 나오기 전 상황
[20]
URL 입력
- 게임 리니지 zero 근황. [18]
- 기타 스타크래프트 1950년대 버전 [1]
- 이슈 생수의 부작용 [1]
- 이슈 히메지성 내·외국인 입장료 6배 차이‥일본 이중가격제 확산 [6]
- 연예 하루 한번 강슬기씨 [1]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6,424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6,904
(24%)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