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쿠팡 개쓰레기세끼들
[23]
-
계층
G식백과 한국에서 살인이 게임탓인 이유
[14]
-
계층
상상도 못한 망 사용료 근황..
[30]
-
연예
로우라이즈가 어울리는 아이돌들
[35]
-
계층
카페에서 눈망울이 예쁜 여자 번호 딴 썰.
[15]
-
계층
ㅇㅎ) 65kg 여성의 피지컬
[56]
-
유머
승리호 중국반응
[6]
-
연예
ㅇㅎ)오늘 오해원 출국룩
[38]
-
연예
김채원
[14]
-
연예
아이유 엘르 x 제이에스티나
[3]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기타 결혼하는 딸에게 어머니의 한마디 [4]
- 유머 대구 이슬람 사원 한국식 진행현황 [4]
- 계층 스케이트 보드 타는 서양 처자 [2]
- 이슈 증인 선서 거부, 특검 명분만 키워 [3]
- 유머 매가 싸우면????? [10]
- 계층 유치한 아재의 상상만화. 루피정도면 이젠 [13]
![]() 2024-04-28 14:29
조회: 2,874
추천: 0
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 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 지난해 3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알리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가 기조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정은애 중소기업연구원 연구위원] 최근 몇 년간,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알리)는 일찍이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2018년 국내에 진출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한 전방위적 광고와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으로 현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PDD홀딩스가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핀둬둬의 해외 쇼핑앱 테무(Temu·테무)는 알리의 한국 시장 성공적 진입을 목격한 후 지난해 7월 한국에 공식 진출했다. 테무는 현재 할인과 쿠폰 제공, 무료 배송과 같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생략) ![]() (생략) ![]() (생략) 출처, 원문 기사 :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04160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