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왁스
2015-04-15 14:40
조회: 60,535
추천: 38
※ 소용돌이 공속프레임(공속구간)에 따른 먼지돌풍의 발생 갯수 ※오리시절 질휠선망트리가 유행하면서 소용돌이의 공속구간은 이미 밝혀졌습니다. 다음과 같았죠. 공속 프레임 소용돌이 틱수 ================================================== 0.86957-0.90909 aps - 22 frames per tick - 2.73 ticks per second 0.90910-0.95238 aps - 21 frames per tick - 2.86 ticks per second 0.95239-1.00000 aps - 20 frames per tick - 3.00 ticks per second 1.00001-1.05263 aps - 19 frames per tick - 3.16 ticks per second 1.05264-1.11111 aps - 18 frames per tick - 3.33 ticks per second 1.11112-1.17647 aps - 17 frames per tick - 3.53 ticks per second 1.17648-1.25000 aps - 16 frames per tick - 3.75 ticks per second 1.25001-1.33333 aps - 15 frames per tick - 4.00 ticks per second 1.33334-1.42857 aps - 14 frames per tick - 4.29 ticks per second 1.42858-1.53846 aps - 13 frames per tick - 4.62 ticks per second 1.53847-1.66666 aps - 12 frames per tick - 5.00 ticks per second 1.66667-1.81818 aps - 11 frames per tick - 5.45 ticks per second 1.81819-2.00000 aps - 10 frames per tick - 6.00 ticks per second 2.00001-2.22222 aps - 9 frames per tick - 6.67 ticks per second 2.22223-2.50000 aps - 8 frames per tick - 7.50 ticks per second 2.50001-2.85714 aps - 7 frames per tick - 8.57 ticks per second 2.85715-3.33333 aps - 6 frames per tick - 10.0 ticks per second 3.33334-4.00000 aps - 5 frames per tick - 12.0 ticks per second 4.00001-5.00000 aps - 4 frames per tick - 15.0 ticks per second 5.00001-6.66666 aps - 3 frames per tick - 20.0 ticks per second 6.66667-10.00000 aps - 2 frames per tick - 30.0 ticks per second 10.00001-20.00000 aps - 1 frame per tick - 60.0 ticks per second 일부 수치말고는 상당히 의미없는(?), 실사냥트리에서 실현불가능한 공속 수치지만 위와같았습니다. 그럼 황야6셋으로 기본장착되어 발생하는 먼지돌풍(DD)의 갯수는 소용돌이 틱수를 그대로 따라가느냐, 또는 공속에 따라 선형으로 증가하느냐, 그것도 아니면 계단형으로 증가하나 소용돌이 공속구간과는 다르냐 이런점이 상당히 궁금해서 북미야만형들 글을 검색하다가 북미는 이미 실험한 사람이 있나보군요. WW = 소용돌이(WhirlWind) DD = 먼지돌풍룬(Dust Devils) 소용돌이 틱수처럼 자세하게 쪼개서 실험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북미실험자가 밝힌 공속구간 사이사이에 중간값이 의미없다고 보긴 힘드나 발생갯수 차이를 봐서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대표적인 공속구간에서 발생하는 먼지돌풍의 회오리 갯수는 알수 있으니 황야셋 야만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같아서 공유합니다. 해당 원문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us.battle.net/d3/en/forum/topic/16718251682?page=13#256 ======================================= 추가내용 ======================================= 추가 공속프레임 정보가 있고, 이를 추가해서 정리해달라는 요청이 있어 내용 추가합니다. 관련 정보 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원출처 : http://www.reddit.com/r/Diablo3Barbarians/wiki/breakpoints?v=74f354f2-dada-11e4-a004-22000b290b3c 원출처는 상기 링크와 같고, 보기 편하게 엑셀로 정리했습니다. 빨간박스 안의 공속이 현실적으로 고려가능한 부분인 듯 합니다. 초당 공격횟수에 따른 소용돌이 먼지돌풍회오리 발생갯수 breakpoint
EXP
599,054
(32%)
/ 648,001
갑부 매트왁스
1. 쌍수시 소용돌이 공속구간은 어느쪽 무기에 따르는가? 2. 먼지돌풍회오리 breakpoint(공속에 따른 발생갯수) 3. 광전사의 진노 - 광기 룬의 연산방식 4. 최초인간손목의 연산방식과 불멸왕머리 마부 효율 고찰 5. 데미지 연산 그룹에 대해서(속성피해그룹, 스킬피해그룹, 단독연산) 6. 디아블로3 공속계산기 링크 7. 디아블로헬퍼 프로그램 링크(공식)
|
디아블로3 인벤 야만용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