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 골드가 475 -> 500으로 변경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롱소드 - 기본 스탯 그대로, 그러나 10골드 저렴해졌습니다. 아마 50골드로 조정된 포션 때문에 롱소드 +3포션 스타트를 계속 할 수 있게끔 만드는 조정인것 같습니다.


야만의 몽둥이- 리워크되어 "Serrated Dirk" (톱날 단도) 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20 공격력 
고유 지속 효과 - 10% 방관
고유 지속 효과 - 유닛을 처치 시 다음 기본 공격이나 단일 대상 주문은 +1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속삭임 - 이제 1000골드 저렴해졌고, AD도 40에서 25로 줄었지만, 상위 아이템이 생겼습니다. 

+30%의 추가 방어력 관통 수치를 가집니다 (주-현재 라위가 가지고 있는 방어구 무시 계산식과는 차이가 다소 있습니다.) (한지운님 감사합니다.)


속도의 장화가 300골드로 내려갔습니다.


티아맷의 가격이 소폭 내려갔지만, 10의 AD가 줄었습니다. 이제 곡괭이가 조합식에 포함되지 않을 확률이 늘었습니다.


쿨감신의 쿨감이 10%로 하향되었습니다.하지만, 소환사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 줄여주는 새로운 패시브가 생겼습니다. 


요우무의 유령검이 +65AD로 상향되었으나, 가격이 500 늘었고 치명타율이 삭제되었습니다. 탐욕의 검이 더 이상 조합식에 포함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도란의 검은 이제 3%만의 흡혈 수치를 가집니다. 이외의 변경점은 없습니다.


칠흑의 양날도끼의 가격이 500골드 증가했으며, 약간의 AD 상향과 약간의 쳬력 하향이 있습니다.


밴시의 장막 가격이 약간 증가했으나, 자잘한 스탯 버프를 받았습니다.


삼위일체가 이제 주문력 대신 10%의 쿨감을 가집니다. 이것으로 인해 광휘의 검 역시 소폭 조정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즈리얼은 삼위일체와 정수 약탈자만 가도 40%의 쿨감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얼어붙은 건틀릿의 주문력이 사라지면서, 이제 완전히 탱커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도란의 방패는 소폭의 비용 상승 이외에는 별다른 조정이 없습니다.


루난의 허리케인의 공격 속도가 대폭 줄었지만, 이제 치명타율과 약간의 이속증가를 제공합니다.


흡혈의 낫은 100골드 비싸졌지만 흡혈 수치가 2% 증가해 10%가 되었고, AD 역시 5 증가했습니다. 


스태틱의 단검 능력치가 재조정되었으며, 이제 미니언에게 +50% 추가 데미지를 입힙니다. 


핑와는 이제 75골드입니다. 다른 변경점은 없습니다. 


루비 시야석의 가격이 200골드 올랐고, 이제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을 10% 줄여줍니다. 또한, 추가 체력이 50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비술의 검이 삭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역/오타 지적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