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3-12 11:00
조회: 307
추천: 0
다운로드 오류 문제 등 사전 다운로드 자주 묻는 질문 안내
현재 사전 다운로드 진행 시,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셔서 원활한 사전 다운로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게임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메시지가 발생하는 현상 -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게임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발생했을 시 설정 → 디바이스 케어 → 배터리 → 배터리 관리 모드 → 절전 모드 → 백그라운드 데이터제한 체크 해제 부탁드립니다. ◈ iOS 게임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 ※ 해당 현상은 애플 앱 스토어 자체에서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갤럭시 노트5 / S6 엣지+] 기기 이용 시, 다운로드 불가 현상 - 해당 현상은 문제가 확인되어 수정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사전 다운로드를 시도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진행되는 점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A3: 스틸얼라이브>가 검색되지 않는 현상 - 아래에 안내해 드리는 공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a3netmarble/32122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호환되지 않는 기기’라고 노출되는 현상 - 위 현상이 발생할 시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① 기기 소프트웨어 버전 업데이트 - 설정 → 디바이스 정보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S 6.0 이상인지 확인)
② 구글 플레이 스토어 버전 업데이트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좌측 상단 메뉴 → 설정 → 플레이 스토어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③ 구글 플레이 스토어 데이터 및 캐시 삭제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 공간 → 데이터 및 캐시 삭제
◈ 데이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불가 현상 (추가) ※ [블루라이트] 앱 이용 시 다운로드 진행 불가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속해서 해결이 되지 않을 시, [블루라이트] 앱을 사용 중지 후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발생되는 현상이 있다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전 다운로드 진행 중 발생한 현상 등으로 인해 수호자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며, 더욱 쾌적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47,603
(86%)
/ 48,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