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하늘을 키우고 있습니다 

요즘 나이트로 싸움하느라 재미있네요 
몇대 맞는다고 죽는 게임이 아니라 싸우면서 이야기도하고 ㅎㅎ

보통 r2는 장비 게임이다 보니 렙업은 어느정도만 해놓고 그냥 싸움이나 아템사냥이 낫다라는 
이야기가 정론으로 두각되고 있습니다 

이는 몹을 사냥하는 경우는 맞습니다 
몹이 케릭터에게 대미지를 주는양은 거의 방어력과 관계가 있습니다 
실지 자세한 실험은 해보질 않았지만 
방어가 어느정도 오르면 댐지도 1씩 줄어듭니다 

물론 아시다 시피 아무리 약한 몹을 잡더라도 1피는 답니다 크리 맞으면 2피 달구요

그런데 렙이 어떤걸 좌우하느냐 ~

미스율을 좌우하게 됩니다 
몹을 잡아보시면 저렙때 미스가 많이 뜨는것을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마찮가지로 자신이 맞을때 즉 몹이 때릴때도 미스율을 느낄수 있습니다 

또한 극명하게 렙의차이가 느껴지는 것은 
케릭터간의 싸움에서 명확히 드러납니다 
케릭터간에도 피는 몹과 비슷한 형태로 빠지게 되는데
저렙케릭을 고렙이 칠경우 거의 미스율이 없는 반면
고렙이 저렙치면 크리가 잘터지고 미스율이 거의 없습니다 

즉 렙은 꼭 필요한 것입니다 

다굴시에도 고렙케릭은 중렙들의 다굴을 꿋꿋이 널널히 버텨냅니다 

너무 아템앵벌에 치중하지 마시고 렙업도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