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계기:버프장사를 하던도중 어떤 레인져 분께서 홀리아머는 명중률을 올려줘서 레인져에게 필수라고하셨다 ㅇㅅㅇ
          난 평소 호기심이 강한터라 바로 실험

도중에 "신라무사" 라는 카오분께 죽어서 실험중단할번 ㅜ.ㅜ


홀리아머 명중률 실험(만복도 90↓)
실험대상:고블린
실험케릭:천사제령 [1섭에서 버프장사중 ㅜ.ㅜ]
엘프 (레벨:16)
무기: 골각검
힘16
민첩11
지능15

무 버프 (미스 몇방떳는지) [미스(크리) 않뜨고 8~10방이면 고블린처리]{평타}

 
1. 0방 
2. 0방 
3. 1방 
4. 0방 
5. 0방 
6. 3방 
7. 3방 
8. 3방 
9. 3방 
10.1방 
11.0방 
12.1방 
13.0방 
14.0방 
15.2방 
16.0방
17.1방
18.0방
19.0방
20.1방

총합=19

(마나쉴드 , 스톤스킨 사용)
1.1방
2.1방
3.0방
4.2방
5.0방
6.0방
7.1방
8.1방
9.1방
10.0방
11.3방
12.0방
13.1방
14.0방
15.1방
16.1방
17.2방
18.3방
19.1방
20.1방

총합=20

(홀리아머 한개) {표시하지는 않았지만 크리티컬이 다른것에 비해 몇배나 더나왔다.}
1.0방
2.0방
3.1방
4.0방
5.0방
6.0방
7.2방
8.1방
9.0방
10.0방
11.0방
12.0방
13.6방
14.2방
15.0방
16.1방
17.0방
18.4방
19.0방
20.0방

총합=17

(홀리 , 마나 , 스톤) [크리티컬이 무버프 , 마나 , 스톤 때보단 많이떳다.]
1.1방
2.1방
3.0방
4.0방
5.0방
6.0방
7.0방
8.0방
9.0방
10.0방
11.0방
12.0방
13.2방
14.0방
15.0방
16.0방
17.0방
18.1방
19.3방
20.0방

총합 =8


실험을 마치며....

       홀리아머 의 숨겨진 효과는 정확하지 않다.
          홀리썻을때는 운이좋아서 적게나올수도 있고
            않썻을때는 평균 혹은 운없게 많이 나왔을수도 있다. 
               

어쩃든 명중률 올리는것보단
크리가 올라간것 같다 -_-? (왠 엉뚱한 말이냐!!)


속풀이
:명중률 증가 , 크리률 증가 의 효과가 실제로 있다면
 버프가 더 잘팔리지 않을까 후후 +_+
  [1섭 고밭,하피둥지,오크캠프 에서 "천사제령" 보시면 버프좀 사주세요 ^-^ 긴글 읽어주셔서 땡큐 -_-]
    크리터지고 명중률 높이는 제령표 홀리 드립니다 쿠쿠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