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계정 도용 건에 경우 서버의 기록(로그)을 확인하는 과정과 아이템 추적 등으로 인해 처리가 

일반 문의에 비하여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먼저 계정 도용은 운영 정책 중 복구 정책에 명시되어 있듯이 발생된 피해는 조사가 완료된 후 

회수 조치가 가능한 범위 내에서 피해가 발생된 아이템을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계정 도용으로 아이템을 생성하여 복구를 해드리는 것이 아닌 피해가 발생된 아이템을 

회수하여 드리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조사 과정에서 서버 상에 아이템이 존재되어 있는 경우는 회수가 가능하나 여러가지 

경우로 (판매 및 강화로 인한 삭제 등) 아이템이 서버상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수가

불가능하여 돌려드리기가 어려우니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고하여 주신 내용에 대해 조사해본 결과 안타깝게도 신고

아이템이 서버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저희 또한 크게 안타까운 심정을 감출 수 없으며, 가해 계정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

근거하여 게임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힘들게 마련하신 아이템이라는 것을 알기에 최대한으로 확인하여 도움을 드리고자 하였으나 

더 이상 조사를 진행할 수 없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부디 고객님의 많은 양해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재차 해킹 및 계정 도용 피해 방지를 위하여 비밀 번호는 타인에게 쉽게 유추될 수 있는 

내용으로 설정하지 마시고, 주기적으로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장소(PC방 등)에서 웹 페이지를 이용하셨을 경우나 자리를 비우실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 아웃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R2에서 제공하고 있는 R2 SC 및 OTP 사용을 권장합니다. 


계정 관리의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므로 타인에게 개인 정보가 노출 될 수 있는 위험이 

있는지 항상 각별히 주의하시어 계정 도용으로 인한 큰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많은 도움 못 드린점 다시 한번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