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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5-27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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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나, 로가 패치예정내역1) 룬 나이트 ■ 드래곤 브레스 / 드래곤 브레스-수 - 데미지 공식 상 베이스 레벨 적용 비율이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 150)에서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100)으로 상향 조정됩니다. ■ 드래곤 트레이닝 - 드래곤 브레스/드레곤 브레스-수의 데미지 비율 반영이 5레벨 기준 120%에서 140%로 상향 조정됩니다. ■ 소닉 웨이브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5레벨 기준 ATK 1700%에서 ATK 2550%로 상향 조정됩니다. - 스킬 쿨타임이 2초에서 1.75초로 감소되며, 글로벌 쿨타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됩니다. ■ 스톰 블래스트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STR 120 기준 ATK 1500% 에서 ATK 2100%로 상향 조정됩니다. ■ 윈드 커터 - 스킬 쿨타임이 5레벨 기준 0.2초에서 0.35초로 증가되고, 글로벌 쿨타임이 1초에서 0.7초로 감소됩니다. - 소모 SP가 5레벨 기준 50에서 35로 감소됩니다. ■ 이그니션 브레이크 - 효과 범위가 11X11셀에서 9X9셀로 감소되며,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의 절반 확률로 크리티컬이 발생하는 것에서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대로 크리티컬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5레벨 기준 ATK 2000%에서 ATK 2250%로 상향 조정됩니다. 2) 로얄가드 ■ 리플렉트 데미지 - 스킬 명이 “리플렉트 데미지 리덕션”으로 변경됩니다. - 스킬 효과가 “데미지 반사 효과”에서 “받는 반사 데미지 감소 효과”로 변경됩니다. ■ 실드 스펠 - 레벨별 효과가 1종으로 통일되며, 효과가 변경됩니다. - 1레벨 : 90초간 3초마다 자신 MHP의 5% 만큼 회복 - 2레벨 : 90초간 5초마다 자신 MSP의 3% 만큼 회복 - 3레벨 : 90초간 ATK + 150 / MATK + 150 ■ 밴딩 - 효과가 변경됩니다. - 파티가 존재할 경우에만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시전 시 시전자 주변 범위내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의 숫자만큼 자신의 DEF를 증가시킵니다. (최대 DEF + 360) ■ 헤스페루스 리트 - 시전 조건이 삭제되며, 인스피레이션 상태일 경우 더 큰 데미지를 입히도록 변경됩니다. ■ 어스 드라이브 - 대상의 방어력 및 공격속도 감소 디버프가 제거되며, 방패 파괴 패널티가 제거됩니다.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방패의 무게 및 제련도가 아닌 스킬 레벨과 시전자의 STR 및 VIT에 의해 데미지가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공격 속성이 무기 속성을 따르도록 변경됩니다. ■ 배니싱 포인트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기존 10레벨 기준 500%에서 800%로 상향 조정됩니다. ■ 캐논 스피어 - 기존 일직선 데미지 방식에서 대상 및 그 주변 범위(5레벨 기준 5X5셀)에 데미지를 주도록 변경됩니다. - 소모 SP가 5레벨 기준 50으로 증가되며, 사정 거리가 9셀에서 7셀로 감소됩니다. - 시전자의 크리티컬 확률의 절반의 확률로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문 슬래셔 - 대상에게 경직/앉기 효과가 발동하던 부분이 제거되며, 시전 시 “오버 브랜드 레디” 효과가 부여되도록 변경됩니다. ■ 오버 브랜드 - 스킬 로직이 변경되어 즉시 시전으로 변경되며, 넉 백 효과가 제거됩니다. - 오버 브랜드 레디 효과가 있는 경우 더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레이 오브 제네시스 - HP 소모 패널티가 제거되며, 소모 SP가 10레벨 기준 90에서 120으로 증가됩니다. - 시전 방식이 지면 1셀에서 즉시 시전으로 변경되며,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기존 10레벨 기준 MATK 2000%에서 2300%로 변경되고, 시전자의 INT에 의해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인스피레이션 상태에서는 데미지가 10레벨 기준 3500%로 변경되며, 공격 속성이 무속성이 되도록 변경됩니다. ■ 인스피레이션 - 지속시간이 기존 5레벨 기준 90초에서 180초로 증가됩니다. - 시전 시 경험치 소모 패널티와 버프 해제 효과가 제거됩니다. - 매 공격 시 HP 소모 패널티가 제거되며, 밴딩 및 프레스티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각종 증가 효과에 직업레벨 체크가 제거되며, 증가량 계산 공식이 변경됩니다. (BaseLv 200 / 5레벨 기준 : HIT + 60, All Status + 30, ATK + 200, MATK + 200, MHP +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