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라게에 올렸던건데 이 게시판 어딘가에도 있기는한데 그냥 묻혀서 끌어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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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O의 GM이 공개한 워록 스킬 세부정보 입니다. 직접 번역하여 올려놨고 변경이나 틀린게 있을시 수정할예정입니다. 직접 라그인벤과 라게의 마법사 게시판에 올릴예정이며 퍼가실시 출처를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알려주신 IRO Forum의 misty님께 감사드립니다.
바포메트서버 이카루스길드 워록 Xero
화이트 임프리즌
재사용 딜레이: 4초
유지시간: 플레이어 = (4 + 2 * 스킬 레벨) - 감소스탯
몬스터 = 15초 - {[몬스터의 VIT + LUK] / 20}
전역 스킬 딜레이 : 없음
성공확률: 자신에게 100%
몬스터에게 (40 + 10 * 스킬 레벨) %
유저에게 (20 + 10 * 스킬 레벨) %
소울 익스펜션
고정 캐스팅: 0초
변동캐스팅: 2초
전역 스킬 딜레이 : 0.5 초
범위: Level 1 ~ 3: 3x3
Level 4 ~ 5: 5x5
MATK [{( 스킬 레벨 + 4 ) x 100 ) + ( 시전자의 INT )} x ( 시전자의 LEVEL / 100 )] %
속성 : 염
화이트 임프리즌 상태의 적에겐 2배의 데미지를 입힘
프로스트 미스티
고정 캐스팅: 0.5 초
변동 캐스팅: (1.5 + 0.5 * 스킬 레벨)
스킬 재사용 딜레이: 4 초
전역 스킬 딜레이: 1 초
범위: 19x19
빙결 확률 (25 + 5 * 스킬 레벨) %
MATK [{( 스킬레벨 x 100 ) + 200 } x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
빙결 지속시간: 6 초 고정 + [ 7 초 - { (대상의 VIT + DEX) / 20} 초] (최소 6초)
(빙결 옵션 : - 50% 이동 속도 / - 15% 공격 속도 / + 15% 변동 캐스팅, - 10% DEF.)
잭프로스트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1.5 + 0.5 * 스킬 레벨) 초
전역 스킬 딜레이: 1 초
범위: Level 1: 11x11
Level 2: 13x13
Level 3: 15x15
Level 4: 17x17
Level 5: 19x19
동빙을 100% 확률로 시전함
대상이 빙결상태가 아닐때
= MATK [{( 스킬 레벨 x 100 ) + 500 )} x ( 시전자의 레벨 / 150 )] %
대상이 빙결상태일 시
= MATK [{( 스킬 레벨 x 300 ) + 1000 )} x ( 시전자의 레벨 / 100 )] %
마쉬 오브 어비스
고정 캐스팅: 0.5 초
변동 캐스팅: 2.5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없음
전역 스킬 딜레이: 1 초
이속 감소: - (10 * 스킬 레벨) %
AGI/DEX 감소 유저에게: - (3 * 스킬 레벨) %
AGI/DEX 감소 몬스터에게: - (6 * 스킬 레벨) %
Skill 지속시간 is: 5 초 (고정) + 25 초 - {( INT + LUK ) / 20 초 } (음수일경우 0초)
마쉬 오브 어비스가 걸렸을시 헤제되는 스킬 : 민첩성 증가, 윈드 워크, 공속 증가 포션
마위 오브 어비스 + 콰그마이어 라도 50% 이속 감소를 할수 없습니다.
리코그나이즈드 스펠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1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20 + 30 * 스킬 레벨) 초
전역 스킬 딜레이: 1 초
지속시간: (30 + 30 * 스킬 레벨) 초
시에나 엑서 크레이트
변동 캐스팅: 2 초
전역 스킬 딜레이: 2 초
범위: Level 1: 3x3
Level 2 ~ 3: 5x5
Level 4 ~ 5: 7x7
성공확률: (45 + 5 * 스킬 레벨) %
시에나로 걸린 석화의 지속시간은 상대방의 스탯을 무시합니다.
라디우스
보너스 사정거리: (스킬 레벨) 셀만큼 늘어나며 3차스킬만 적용됨
고정캐스팅 감소: { 5 + ( 5 * 스킬 레벨 ) }% 만큼 줄어들며 3차스킬만 적용됨
스테이시스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3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분
전역 스킬 딜레이: 2 초
범위: Level 1: 19x19
Level 2: 21x21
Level 3: 23x23
Level 4: 25x25
Level 5: 27x27
지속시간: 5 초 (고정) + { 스킬 레벨 * 5 - (Target’s VIT + DEX) / 20 } (음수일경우 0초)
드레인 라이프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4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2 초
HP 흡수량: (5 + 5 * 스킬 레벨) %
성공확률: (70 + 5 * 스킬 레벨) %
MATK [{( 스킬 레벨 x 200 ) + ( 시전자의 INT ) } x ( 시전자의 레벨 / 100 )]
크림즌 록
고정 캐스팅: 2 초
변동 캐스팅: 5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초
전역 스킬 딜레이: 2 초
범위: 7x7
스턴 확률: 40%
MATK [{( 스킬 레벨 x 300 ) x ( 시전자의 레벨 / 100 ) + 1300 }] %
헬 인페르노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3 초
전역 스킬 딜레이: 1 초
발화 확률: (55 + 5 * 스킬 레벨) %
암속성 데미지
= MATK [{( 스킬 레벨 x 300 ) x ( 시전자의 레벨 / 100 ) x 4/5 }] %
화속성 데미지
= MATK [{( 스킬 레벨 x 300 ) x ( 시전자의 레벨 / 100 ) /5 }] %
( 발화 옵션: 1000 + (대상의 MHP 3%) 3 초마다, 대상의 MDEF 25% 감소. 기본 15초 지속 스탯감소로 최소 5 초 지속 )
체인 라이트닝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3 + 0.5 * 스킬 레벨)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3 초
전역 스킬 딜레이: None
연타 횟수: (4 + 1 * 스킬 레벨)
MATK [{( 스킬 레벨 x 100 ) + 500 } x ( 시전자의 레벨 / 100 )] %
연타가 될때마다 MATK [100 x (9 - 총 연타수)] % 만큼씩 추가데미지(타수가 늘어날수록 데미지가 유저의 MATK만큼씩 줄어든다는소리), 5x5 범위 내에서 다른 적이있다면 다른타겟으로 이동함 그후 7x7 범위에서 다른 대상으로 이동함
커미트
고정 캐스팅: (0.5 + 0.5 * 스킬 레벨) 초
변동 캐스팅: (9 + 1 * 스킬 레벨)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60 초
전역 스킬 딜레이: 2 초
범위: 19x19
발화 확률: 100%
발화 지속시간: 15 초
| Level 1 | Level 2 | Level 3 | Level 4 | Level 5 |
7 x 7 cell | 3000% | 3500% | 4000% | 4500% | 5000% |
11 x 11 cell | 2500% | 3000% | 3500% | 4000% | 4500% |
15 x 15 cell | 2000% | 2500% | 3000% | 3500% | 4000% |
19 x 19 cell | 1500% | 2000% | 2500% | 3000% | 3500% |
동일 파티이며 7x7범위내에 커미트를 익히고 있는 다른 워록이 있을경우 커미트를 사용시 1/2의 SP를 양쪽다 사용하여 데미지가 19x19셀 범위에 5000%로 고정되며 여러 워록이 있을경우 랜덤으로 SP가 감소합니다
어스 스트레인
고정 캐스팅: 2
변동 캐스팅: (1 + 1 * 스킬 레벨)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10 초
전역 스킬 딜레이: 1 초
MATK [{( 스킬 레벨 x 100 ) + 2000 } x ( 시전자의 레벨 / 100 )] %
범위: Level 1: 15 x 5
Level 2: 15 x 6
Level 3: 15 x 7
Level 4: 15 x 8
Level 5: 15 x 9
스트립 확률: Level 1: 6%
Level 2: 14%
Level 3: 24%
Level 4: 36%
Level 5: 50%
테트라 볼텍스
고정 캐스팅: 2 초
변동 캐스팅: (4 + 1 * 스킬 레벨)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15 초
전역 스킬 딜레이: 2 초
상태 이상 확률: 100%
MATK (500 + 500 * 스킬 레벨) % * 4
서몬 볼
변동 캐스팅: 2 초
지속시간: (80 + 40 * 스킬 레벨) 초
리딩 스펠북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5 초
전역 스킬 딜레이: 0.5 초
프리징 스펠
(스킬 레벨 x 4) + (시전자의 레벨 / 10) + (시전자의 INT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