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페이즈

 

 1 페이즈에선 프미로 어그로 끌고 잭프 소익이 제일 빠릅니다. 텔레 써주면 정리가 빠릅니다. 소익이 약하면 잭프 어스를 섞어 쓰는 것도 괜찮습니다. 크림즌은 후딜이 길고 스턴을 걸어서 비추천. 체라는 속터져서 비추천.

 2 페이즈에선 굳이 몹을 잡을 필요는 없으나, 어차피 진행하려면 달라드는 곰인형 정도는 처리해야합니다. 빨간 인형은 얼려두고 넘겨버리는 걸 권장. 곰인형이 때리는게 좀 아프니 회피나 감뎀을 좀 하는게 좋습니다. 빨간 인형은 간간히 염속타 쓰니 주의.. 이 구간에선 루도가 2마리 나오는데, 스틸하면 좋겠죠? 근데 전 귀찮아서 안 합니당..

 

 

 

3, 4 페이즈. 키미전 준비는 3분 18초부터

 

 3페이즈에선 나무가 날리는 풍속성 마법이 아주 아픕니다. 덤으로 마리오네트도 간간히 화볼 날리구요. 풍화레지 꼭 드시고, 피뻥도 드시는게 낫고, 불안하면 에너지 코트도 키는게 낫습니다. 다만 키미 전에는 끝나야하니 일찌감치 켜두시는 걸 추천.. 이 구간 역시 잔몹 잡는건 필수가 아닙니다. 하지만 몹이 원체 많기도 하고, 몹들 카드도 아직 꽤 가격이 나가는 만큼(곰인형, 마리오네트..) 사냥한다는 기분으로 잡는게 나은 듯 합니다. 주력은 소익이나 크림즌과 스가, 프노를 간간히 쓰며.. 이유는 영상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루도는 4마리가 나옵니다.

 키미는 데들갑과 무속 감뎀이 핵심입니다. 영상에선 좀 빨리 잡으려고 양손 들다가 중간에 폭기 시작하고부터 한손 + 방패 스위칭 했습니다. 자세한 건 영상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