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절터는 악마형이고, 나머지는 동물형입니다. 2층엔 퍼머터, 솔리더, 히터가 나오고 3층엔 프리저와 어절터가 추가로 나옵니다. 따라서 사냥을 목적으로 가기엔 속성과 종족 가짓수가 적은 2층이 3층보다 나아보입니다.

 대체로 속성 2렙이라 소익도 나쁘지 않게 박히지만, 몹들 체력이 50만 이상이라 소익만으로 잡으면 SP 관리가 어려울 것입니다(작정하고 세팅하면 괜찮을 수 있습니다). 대충 돌아본 소감으로는 히터나 프리저 단독은 체라로 잡는게 편합니다. 여러 개 섞여있을 땐 크림즌부터 던지면 솔리더는 다 정리되고, 적당히 분포 봐서 잭프 크림즌이나 어스 이후 소익으로 마저 정리하는게 무난해보입니다.

 받는 데미지는 속타 제외하고는 크게 아픈 수준은 아니지만, 평타가 굉장히 늦은 엇박으로 들어와서 짜증납니다. 판타에 탐사 로봇 같은 애들보다 늦다고 하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것 같네요. 속타는 1만 좀 넘게 들어오고, 어절터 소닉은 1.6만 정도 들어옵니다. 드라로 커버 가능한 수준이지만, 몰아놓고 죄다 근접할 때까지 가만히 있는건 별로 좋은 생각은 아닐겁니다.

 참, 경험치는 프리미엄 20% + 이벤트 기간 30% 해서 마리당 8만 전후로 들어옵니다. 풀부가에 경치셋 50% 정도 달고 빅벨이 4만 정도 들어오니까 꽤 높은 편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