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재설치 과정을 진행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 기존 설치되어 있던 클라이언트를 완전 삭제합니다. (설치 폴더 포함 
   모두 삭제)
2. 홈페이지의 압축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시기 바라며, 
이 경우, 기존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폴더가 
아닌 다른 새로운 폴더를 지정하신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동일한 현상이 계속해서 발생하시거나 나타나는 팝업이 있으실 경우
해당 팝업 메시지를 첨부하여 재문의 주신다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다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후 받은 답변 대로 다시 설치 했는데도 계속 똑같은 팝업창이 뜨는데 해결 방법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