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7 20:43
조회: 211
추천: 0
안녕하세요 실행 관련 질문 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재설치 과정을 진행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 기존 설치되어 있던 클라이언트를 완전 삭제합니다. (설치 폴더 포함 모두 삭제) 2. 홈페이지의 압축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시기 바라며, 이 경우, 기존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폴더가 아닌 다른 새로운 폴더를 지정하신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동일한 현상이 계속해서 발생하시거나 나타나는 팝업이 있으실 경우 해당 팝업 메시지를 첨부하여 재문의 주신다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다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후 받은 답변 대로 다시 설치 했는데도 계속 똑같은 팝업창이 뜨는데 해결 방법 있을까요?
EXP
200
(100%)
/ 201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