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노그에서 사냥중이고

 

노그는 왼손무기 필요 없이도 무난하게 원킬이 나오는 사냥터이라

 

방패를 착용하고 플레이를 합니다.

 

화갑은 필수이고..

 

필요 명중은 390정도는 나와야 미스없이 사냥이 가능합니다.

 

배낭스텟으로 덱90을 주신분들은 천유만으로도 어느정도 명중이 확보 되실테고

 

덱이 부족하신분들은 저주손(명중10)을 이용한 악세 세팅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명건은 명중15가 붙지만.. 휀과 텔 두개의 악세를 사용해야 하기에 비추입니다.

 

쿠나이 갯수를 줄이고 파리를 가지고 다니시겠다는 분들은 말리지 않습니다만 ㅎㅎ;

 

적응만 하면 죽을일이 없는 사냥터이기에 텔악세 없이 다니면 자주 마을에 가게 되십니다.

 

 

저는 제련이 좀 되있는 명궁그림을 사용하다보니 토부적없이도 원킬이 나와서 토부 없이 사냥하는데

 

데미지가 좀 부족하다 싶으시면 토부 1~9레벨을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냥방식은 매미- 텔(몹몰린곳 찾기)-열밤후 폭쿠후 매미- 텔(몹몰린곳 찾기)

 

열밤 풀린후엔 폭쿠캐스팅이 살짝 길어서 간간히 맞으니

 

적당히 잡고 명경후 매미- 텔

 

많이 몰렸으면 잔상~

(텔 떨어지자마자 잔상 사용하면 몹들이 유저를 봅니다. 한셀정도 움직인후 몹의 어그로를 끌고나서 사용하세요)

 

지형이 좁은곳에서는 매미로 뒤로 팅기다가 벽에 부딛혀서 꼼짝없이 맞는 경우가 생기는데

폭쿠 시전시에는 몹에게 맞더라도 뒤로 팅길 공간이 있게끔 몰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형이 좁은데 몹은 많다 싶으시면 잔상을 사용하시고 

잔상 쿨중이면 미련없이 텔하세요.

 

열밤 후딜동안 몇번 몰아잡고나면 다시 열밤 시전 가능해지니 적응만 하면 저절로 쿨에 맞춰 손가락이 눌러주게 됩니다.

 

저주에 걸리게되면 간간히 줏은 만능약을 드시거나 성수를 조금 챙겨서 드셔도 되고, 명경을 사용해도 풀립니다.

 

손에 익은 후부터는 정신줄 놓고 멍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피방에서 리플찍어놓고 몽롱한 정신에 그냥 집으로 와버려서

 

리플레이는 다음에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