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 유져 질문 뭐 나올지 뻔할텐데 뭐라 대답할까 고민 한번 안해보고

그저 그냥 프모줄게!! 그리고 카프라.버프도 4개나 줄게!! 히-든 선물도 기대하라구☆ 하면 좋아할줄 알았는지..

아니 솔직히 들으면서 자신있게 보상 뭐 뭐 뭐 드리겠습니다!! 할때까진 그래 애들이 그래도 문제좀 심각히 파악하고 대책 마련을 할려나보다 했던게

매크로 문제 대답으로 노력은 하고 있긴한데 힘들고... 아무튼 앞으로도 열심히는 해 볼게여 라는 대답을 보고 차라리 방송 안하니만 못 할 정도로 화가 났네요

뭐 증거 수집에 시간이 오래걸려?? 매크로 돌리는 애가 년단위로 돌려서 구덩이서 역경을 먹는데도 불구하고 만렙까지 찍을 정도의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도 더 증거수집에 시간이 필요해??

하나마나 한 변명이란게 있어요.
그리고 그 대답이랍시고 하는 소리 하나하나가 거기에 해당하고요

지금 매크로 초기 상태임? 막 이제 매크로 한두개 생겨날때에나 할 법한 변명을 몇년이 지난 다음에도 똑같이 한다?

우리는 대책도 없고 대책 세울 계획도 없고 능력도 없고 계속 걍 아무것도 안할겁니다 하는 공식 선언에 어이가 터졌습니닥

어제 자리는 그냥 틀에박힌 그래 열심히 하자! 예! 라는 소릴 할게 아니라 무슨 방법을 써서 막아보려 했는데 자꾸 이래서 안되더라 하는 수준의 소통은 있었어야 한다고요.
뭐 어떻게 감시하는지 상세히 이야기 하면 듣고 피할 수 있어서 못한다? 지금 존나 넘쳐나는 매크로들이 그렇게 대단한 비밀을 알고있어서 못함? 이정도 사태가 되면  적발 프로세스 자체가 이미 무용지물인데 비밀유지를 하면 뭐하냐고요. 새로 대응 매뉴얼을 짜야지 이미 개 허벌인 매뉴얼만 고수하면 매크로가 자연소멸이라도 함?

뭐 진지하게 한번이라도 고민을 해봤어야 대답을 하지
열심히 하고있고 앞으로도 여러가지 방법을 써서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장난해요?

서버상태 본인인증 인던대기 등등등
다 취합해서 물어보고 나중에 공지 드리겠다
니들은 그럼 뭐하러 나왔어요?
그거 바로 대답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보냈어야지
나름 운영 관련된 책임자라고 나온거 아닌가요?
책임자도 아닌 애들이 단 한가지 사항도 답변을 못해줄거면 뭐하러 나와서 꿀먹은 벙어리마냥 아닥하고 앉아있다가 나감?
엄마한테 물어봐야 대답 해 줄수 있으면 엄마랑 같이 나왔어야지